•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일본 나고야의 대표 명소, 미리 보기!

    Get About Get About 2012.05.31

     

     

     

     

    일본 여행 가볼만큼 가봤다면?

     

    새로운 일본이 펼쳐지는 나고야로 떠나자!

     

     

     

     

     

     

    Endless Discovery. 일본 관광청의 공식 슬로건 입니다. 우리 말로 하면 ‘일본, 끝없는 발견’ 쯤 되겠네요! 사실 일본 만큼 즐길거리나 먹거리가 다양한 나라도 드물텐데요, 그만큼 여행을 하기엔 최적의 곳인 동시에, 난공불락의 요새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맛있는 게 너무 많으면 뭐부터 먹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 것처럼, 일본을 여행할 때에도 어디를 어떻게 둘러봐야 ‘오감만족’을 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하게 된다는 얘기겠죠~^^

     

    게다가 의외로 일본의 도시들이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진 않습니다. 도쿄나 오사카에 대한 정보야 서점이나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외 도시에 대해선 항공편이 어떻게 되는지 현지에선 무엇을 보고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정보가 턱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일본의 3대 도시인 '나고야'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열도의 정 중앙에 위치해 유구한 역사를 품고 있고, 미에/게로온천/알펜루트로 이어지는 중부여행의 시작점이지만, 아직 국내 여행자들에겐 여전히 낯선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나고야를 여행하는 최고의 방법!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나씩 알아보시죠!

     

     

     

     

     

     

     

     

    나고야, 어떻게 찾아가면 될까?

      

     

     

     

     

     

    - 나고야 중부 국제 공항 -

     

     

     

    인천 국제공항에서 나고야 중부국제공항까지는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1시간 40~50분이면 닿을 수 있는데요, 매일 운항되는 아시아나 항공을 타면 인천에서 오전 9시 쯤 출발해 나고야에 11시쯤 도착하게 되니 여행 첫날부터 알찬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귀국 편 역시 하루를 다 채우고 저녁 6쯤 나고야를 뜨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곳을 돌아보고 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항공 일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 

     

     

    - 아시아나 항공 (매일 출발 / 하나투어 추천) -

     

    인천 출발 09 : 10 => 나고야 도착 10 : 55

    나고야 출발 17 : 45 => 인천 도착 19 : 50

     

     

     

     

     

     

     

     

     

     

    나고야, 패키지 상품으로 떠난다면?

      

     

     

     

     

     

    아직은 생소한 나고야를 보다 알차게 돌아보고 싶어하는 여러분을 위해 하나투어는 굉장히 다양한 나고야 연계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령대 및 취향 별로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다녀오심 되는데요, 크게 두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1) 쇼퍼홀릭 2030 => 일본 중부 지역의 최대 테파마크인 나가시마 스파랜드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각종 명품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재즈 드림 나가시마에서 쇼핑 삼매경에 빠져보세요! 젊은 층에게 특히 매력적인 '일석이조 실속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온천매니아 4050 => 위의 상품이 지닌 혜택을 모두 누리는 동시에 '고품격 료칸'에 묵을 수 있는 최고급 상품도 있습니다. 일본의 소문난 명천인 게로 온천의 '수명관' 료칸에 묵으며 특급 가이세키 정식까지 맛볼 수 있으니 40~50대 중년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네요! (더 자세한 상품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 http://bit.ly/Hg6GjR)

     

     

     

     

     

     

     

     

     

    나고야, 무엇을 봐야 할까?

     

      

     

     

     

     

     

    #1. 일본의 3대 성, 나고야 성

     

     

    나고야에 왔다면 꼭 보셔야 할 성이 있습니다. 바로 나고야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나고야 성인데요. 본래 나고야는 16세기 말 전국시대를 호령했던 일본의 3대 영웅이 태어난 곳으로 유명합니다.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와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 도쿠가와 이에야스(德川家康)를 탄생시킨 곳이죠.

     

    그중에서도 강력했던 '에도 막부'를 이끌었던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1612년 축성한 성이 나고야 성인데요. 이후 세계 2차대전으로 인해 대부분 소실되었으나 59년에 원래 모습 그대로 복원해 오늘에 이르고 있다 합니다. 현재는 성의 내부를 살짝 개조해 박물관처럼 이용하고 있는데, 1층에서 5층까지는 도쿠가와 가문의 유물을 비롯해 나고야의 역사 자료들을 대거 전시해 놓았으니 꼭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나고야 성의 꼭대기에 있는 천수각 전망대에도 올라보세요! 나고야의 상징이자 천수각 지붕에 장식된 샤치호코가 명물 중의 명물인데, 렌즈에 꼭 한번 담아 보시고요. 근사한 나고야 시내도 한눈에 내려다보며 포토타임을 실컷 즐기시길 바랍니다(^^). 

     

    성 주변에는 또한 운치있는 공원도 조성돼 있는데요, 봄이면 벚꽃이 만발하고 가을이면 국화가 유혹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요즘 같은 여름엔 시원한 나무 그늘이 이어지는 가로수 길도 호젓하게 걸을 수 있으니 산책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2. 메이지 시대로 떠나는 시간 여행, 메이지 무라!

     

     

    이번엔 타임머신을 타고 메이지 시대로 떠나볼까요? 나고야 시내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가량 달리다보면, 마을 전체를 박물관으로 만들어 놓은 '메이지 무라'에 닿게 됩니다. 이곳은 메이지 시대의 마을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일종의 테마파크로, 당시 생활상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어 교육적 가치가 매우 큰 곳입니다. 

     

    마을을 총 8개 구역으로 나눠 놓았고, 그 안에 저택 / 파출소 / 우체국 / 학교 / 호텔 / 성당 등 개화기 근대 건물 67채를 복원해 놓았습니다. 카페에선 일본 최초의 위스키도 맛볼 수 있다는 사실! 무려 100여 년 전에 살다 간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떠올려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보면 나고야 여행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돌아보면 살아있는 역사 교과서를 훑는 기회가 될테니 더없이 좋겠죠? ^^

     

     

     

     

     

     

     

     

     

     

     

    #3. 나고야 최대 번화가, 사카에 역 일대

     

     

    지금껏 나고야의 과거를 돌아봤다면, 이제는 나고야의 오늘을 체험할 차례입니다! 처음 나고야를 찾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랍다'는 반응을 줄곧 보이는데요. 도쿄나 오사카 못지 않은 번화가가 나고야에도 형성되어 있어 돌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중에서도 시내의 중심이라 할 만한 곳이 사카에 역 주변인데요. 이 일대엔 대형 백화점과 고층 빌딩들, 상가가 밀집한 지하 아케이드까지 발달해 있어 예로부터 '상인의 도시'로 불리던 나고야의 명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카에 역은 낮보다는 밤이 더 매력적입니다.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데이트하러 나온 젊은이들까지 몰려 저녁엔 매우 혼잡하지만, 여행자에겐 그런 번잡함마저 즐거움으로 다가오곤 합니다. 북적이는 인파를 뚫고 사카에 역에서 출발해, 2㎞ 가까이 늘어서 있는 대형 백화점들을 순례해보세요! ^^ 미쯔코시와 마쓰자카야 백화점 등 대형 빌딩들은 거미줄 같은 지하 아케이드와도 연결돼 있으니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로처럼 느껴질 수도 있으니 사전에 지도 챙겨가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4. 환상적인 야경, 나고야 TV타워!

     

     

    사카에 역에서 5분 정도 걷다보면 우뚝 솟은 첨탑에 시선이 절로 고정됩니다. 지상 90m 높이의 나고야 TV타워인데요, 방송 안테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내부에 레스토랑 / 기념품 숍 / 오락센터 등 다양한 놀이공간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꼭대기 층엔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어 나고야의 눈부신 야경을 감상하기에 정말 좋고요, 주변에 자리한 오아시스 21과도 근접해 나고야의 대표적인 명소로 통하고 있습니다.

     

     

     

     

     

     

     

     

     

     

     

     

     

    #5. 기타 가볼만한 곳은?

     

     

    그밖에도 나고야 근교에는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명품 아웃렛인 '재즈 드림 나가시마'도 추천할만 한데요. 총 240개 점포에서 고급 명품을 정가의 20%~8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웃렛 바로 옆에 있는 나가시마 스파랜드도 젊은 층이 즐겨 찾는 테마파크입니다. 쾌속으로 질주하며 엄청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목조 롤러코스터와 호빵맨 어린이 박물관, 13개 노천 온천 등이 들어서 있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상당한 곳이죠.

     

    꽃을 좋아하신다면 미에 현의 나바나노사토에도 들러보세요! 중앙 연못을 중심으로 황홀한 정원이 펼쳐지는데요,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봄에는 꽃나무 축제, 여름엔 수국 축제, 가을엔 코스모스 축제, 겨울엔 LED 일루미네이션 축제도 열린다고 하니 연중 언제 찾더라도 일본의 사계를 만나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덧붙여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렸던 '게로 온천 마을'도 가볼만 하고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시라카와 마을도 시간이 나면 꼭 방문해보세요! 하쿠산 기슭에 둘러싸인 작은 시골 마을인데, 일본의 전통 가옥형태인 합장 가옥이 100채나 넘게 자리하고 있답니다! ^^

     

     

     

     

     

     

    - 에디터 추천 연관 여행기 -

     

     

    #1. 2012년 나고야가 뜨는 6가지 이유!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07564

     

     

     

     

     

    #2. 일본 3대 명천, 게로 온천 마을!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09779

     

     

     

     

     

    #3. 맛있는 일본 여행, 나고야의 별미 3선!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12771

     

     

     

     

     

     

     

    Get About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고 당신의 여행길에 동행하는 행복한 여행가를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운영자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기타의 인기글

    Get About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