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북해도 힐링여행, 도야 만세각 호텔!

    루꼴 루꼴 2012.12.21

    카테고리

    일본, 숙박, 홋카이도



    북해도 힐링여행, 도야 만세각 호텔 숙박 후기!




    일본인들이 일본 내에서 가장 가고 싶어하는 여행지 1위, 홋카이도! 직접 가보니 그럴만 하겠다 싶었다. 특히, 도야 호수를 방문한 뒤 내 이런 심증(?)은 더욱 확고해졌다. 병풍처럼 둘러쌓인 산과 호수. 그리고 그안에 그림처럼 자리한 아름다운 호텔이 있었으니, 오늘은 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 호수를 품은 호텔!? 도야코 만세각 호텔 레이크사이드 테라스~


    호텔 이름 한번 참 길다. 정식 명칭은 '도야코 만세각 호텔 레이크사이드 테라스(Toyako Manseikaku Hotel Lakeside Terrace)'이나, 편의상 '만세각 호텔'로 명칭하기로 한다. 일본 홋카이도 중앙의 남서부 지역에는 '시코쓰토야 국립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이 산좋고 물좋은 국립공원 내에는 거대한 호수가 자리하고 있으니, 그 이름이 바로 '도야 호수' 이다.


    도야호를 끼고 우스산과 쇼와신산, 고마가타케산이 펼쳐지고, 그 밑 남쪽으로는 '훈카만' 이라는 바다가 위치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바로 만세각 호텔이 자리하고 있다. 호텔의 외관은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한데 붉은 벽돌과 통유리로 된 로비가 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룸에서는 창을 통해 도야 호수가 한 눈에 들어온다. 말 그대로 '레이크 뷰'인 셈. 침대에 걸터 앉아 창 밖을 보니, 밖을 나가기가 싫어진다. 그저 있는 그대로의 지금 이 풍경과 시간을 즐기고 싶어질 뿐! 또하나의 행운은 룸이었다. 일행이 3명이라 트리플 룸을 배정받았는데, 이렇게 사랑스러운 마룻바닥의 폭신한 매트리스라니! 아아~ 기대이상의 운치있는 방에 역시나 또 기분 업~!








    하지만 아쉬운 마음을 접곤 호텔 밖으로 나가 걸어본다. 호텔 로비를 통해 연결된 도야 호수는 스위스 못지않은 절경을 자랑한다. 한없이 평화롭고도 드넓은 호수의 품은 마치 따뜻한 어머니의 품속과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이다.






    호수를 산책한 뒤, 만세각 호텔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온천욕장으로 향했다. 주변 활화산들의 영향으로 특히 뛰어난 품질의 온천물을 자랑한다는 만세각 호텔은 70년 가까이 되는 그 오랜 전통으로도 이미 충분히 신뢰가 간다.







    여성용 온천욕장은 고맙게도 지상 8층에 자리하고 있어(남성용 온천탕은 지하 1층에 위치함) 창밖 뷰 또한 보너스를 받은 기분이 든다. 탕에 들어가기 전 샤워를 하니 역시 기대했던 대로 이미 온 몸은 부드러워졌고, 양쪽 볼은 발그레 해진다. 한껏 좋아진 기분으로 탕에 들어가 온천욕을 즐기고 있으려니 이건 뭐 지상천국이 따로 없는 듯하다.


    만세각 호텔에서 잊을 수 없었던 또하나는 즐거운 추억은 식사 시간! 나는 저녁식사와 아침식사를 경험해보았는데 최상급의 고베 고기와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 몸에 좋은 마즙과 건다시마까지~ 최고의 재료들로 이루어진 행복한 식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도야 호수가 한 눈에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 있으니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창 밖의 경치를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어 좋았다.








    언젠가 내가 다시 홋카이도를 간다면 다른 도시는 모두 버리고라도 나는 도야각의 만세각 호텔에서만 여정 내내 머물고 싶다. 특히 몸과 마음이 지쳐 힐링 여행이 떠나고 싶을 때라면 두 말 할 나위없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 Travel Info

    - 주소 : 1 Toyako Onse, Toyako-cho, Abuta-gun, Hokkaido
    - 웹사이트 : www.toyamanseikaku.jp



    루꼴

    '뉴욕 셀프트래블' 외 6권의 저서를 통해 직딩여행 붐을 일으킨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같이 보기 좋은 글

    홋카이도의 인기글

    루꼴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