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마법이 현실로! 미리보는 해리포터 테마파크!

    발없는새 발없는새 2010.06.22

    카테고리

    미주, 미국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올란도 지점에 문을 열었습니다. 지난 17일 개장식을 가진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는 영화 속에 등장했던 호그스미드 역과 마을, 그리고 호그와트 성 등을 재현하고 있어 해리포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게 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덤블도어의 집무실과 해그리드의 집도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거나 딱히 재미있게 본 사람이 아닌데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군요. 화면으로만 보던 장소를 실제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게 되면 얼마나 신날까요?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에는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소들에 바탕을 둔 놀이기구인 "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 Dragon Challenge, Flight of the Hippogriff"가 있습니다. 또한 원작에 등장한 상점을 고스란히 재현한 쇼핑 공간과 함께 레스토랑, 우체국 등도 갖추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해보세요~

    http://www.universalorlando.com/harrypotter/




    2014년에 아시아에서는 네 번째(일본, 싱가폴, 두바이)로 서울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가 오픈할 예정인데... 거기에도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 같은 공간이 있을까요?






    [youtube aUGbvLgOyrs]




    발없는새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고 여행을 꿈꾸는 어느 블로거의 세계입니다. http://blog.naver.com/nofeetbird/

    같이 보기 좋은 글

    미국의 인기글

    발없는새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