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투어팁스 홍콩지도 하나면 자유여행 준비 끝!

    샘쟁이 샘쟁이 2013.03.08

    카테고리

    홍콩/마카오, 노하우

     

    투어팁스 홍콩지도 하나면 자유여행 준비 끝! 

     

    낯선 도시로의 여행을 앞두고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시나요? 

     저의 경우 먼저 지도를 펼쳐두고 그 지역의 지리를 먼저 파악합니다. 공항은 어디인지, 유명한 관광지는 어디쯤에 위치하고 있는지, 어떤 맛집이 있고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를 파악하고 난 뒤 그들 중 난 어디를 가볼 것인지를 정하죠. 그리고 동선에 맞춰 적절한 위치에 숙소를 잡는 식입니다. 말이야 쉽죠. 하지만 실제로 이 단계를 하나하나 완수하기 위해서는 꽤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든다는 사실을 아마 단 한 번이라도 자유여행을 준비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서점에서 책 한 권 사놓고 처음부터 읽자니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고, 지도부터 쳐다보자니 '침사추이'는 뭐고 '리펄스베이/스탠리'는 또 뭔가 싶고, '네이던로드'며 '너츠포드테라스'며 온통 알 수 없는 명칭들뿐이니 다시 또 첫 장부터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가이드북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책 다 읽을라 치면 밤새는 건 일도 아니죠. 이렇다보니 귀찮아지고, 귀찮다고 미루고 미루다보면 어느덧 출발일이 코앞에! 준비 없이 떠나는 것까지는 좋지만, 현실의 문턱은 생각보다 높다는 게 함정!
     

     

     

    이런 악순환을 깨어줄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생각하던 차에 투어팁스 친절한 여행지도를 만났습니다. 세 번의 자유여행으로 홍콩은 나름 빠삭하다 자부하는 제가 한눈에 반해버린 친절한 투어팁스 홍콩지도를 홍콩/마카오 자유여행을 꿈꾸는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쉽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홍콩을 지역별로 구분하고 이름만 적어두는데 그치지 않고, 지역별 특색과 명소 그리고 그곳에서 꼭 경험해야하는 것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두어 백지와도 같았던 낯선 여행지에 대해 밑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다르다! 
     

     

    기존의 지도와 교통편 및 명소,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을 표시해둔 것은 같지만, 각 스팟에 대한 짤막한 설명이 더해져 있기 때문에 란콰이퐁이 뭔지, 캣 스트리트가 뭔지 현지 정보가 없는 여행자도 지도만으로 쉽게 이해하고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여행자들과 현지인들의 생생한 팁을 통해 보다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지요.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친절하다!

     

     

     지도 한 장에 명소부터 쇼핑센터 / 숙소 / 레스토랑 / 카페 정보까지 모두 싣고 거기에 짤막한 코멘트까지 적어 넣자니 지도는 복잡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보기 좀 어렵고 복잡하다고 이 알토란같은 투어팁스 여행지도를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요? 

     

     

      

    그런데도 투어팁스는 그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레스토랑 / 디저트샵(카페) / 쇼핑센터를 따로 구분한 지도까지 따로 구성해두었더군요. 이보다 더 친절할 수 있을까요 :)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알차다! 

     

     

    보통은 가이드북에 지도가 별책부록의 개념으로 포함되기 마련이지만, 투어팁스 여행지도는 지도가 여행정보를 품고 있는 형태로 각 지역별 지도가 꽂힌 파일 뒷면에는 홍콩 여행 정보 및 여행 팁 등이 꼼꼼하게 적혀 있습니다. 즉, 투어팁스 여행지도만 있으면 별도의 가이드북 없이도 여행지를 자유롭게 활보할 수 있는 것이지요.

    현지 교통편 및 교통카드 사용법, 날씨와 화폐 정보, 역사와 문화 등의 정보는 물론 자유여행에 알맞은 가격대/위치의 숙소 정보와 옥토퍼스 카드 충전 방법, MTR이 혼잡한 시간대에 대한 정보까지! 알찬 정보들로 가득 채워진 투어팁스 여행지도 하나면 자유여행 준비 끝!
     

     

     

     투어팁스 추천 숙박지도 /  투어팁스 홍콩 교통지도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편하다! 
     

     

    홍콩 전체 지도와 침사추이/셩완/몽콕/완차이 등 지역별 상세지도 거기에 홍콩 여행정보까지 분명히 책 한권은 족히 나올 분량인데 이 봉투 하나에 쏘-옥 담기는 분량! 안 들고 다니자니 헤매고 다닐 것 같고, 그렇다고 들고 다니자니 걸리적거리는 가이드북은 이제 안녕~! 투어팁스 여행지도와 함께하세요. 

     

      

    쫙 펼치면 시야가 다 가려지는 큼직한 지도도 이제 안녕~! 가이드북 맨 뒷장에 실린 자그마한 지도도 이제 안녕~! A4용지보다 한 단계 더 큰 사이즈의 A3사이즈의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1/2로 접어도 1/4로 접어도 한 손에 딱 들려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눈에도 잘 들어오는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투어팁스 지도는 공짜! 

     

     2015-01-06 10;14;18

     

     

     

     

     

     

     

     

     

     

     

     

     

     

    친절한 여행지도 투어팁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투어팁스 홍콩지도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오사카, 파리의 지도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이 쭉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자유여행을 꿈꾸고 계시다면 쉽고, 알차고, 친절하고, 편한 기존의 지도와는 뭔가 다른 투어팁스 여행지도에 주목해주세요!

     

     

    INFORMATION

     

    - 투어팁스 맵북/가이드북 무료 다운로드 : http://www.tourtips.com/ap/guidebook/main/

    - 홍콩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검색하기 : http://www.hanatour.com/asp/booking/airticket/gi-10000.asp

    - 홍콩 자유여행 시작하기 : http://www.hanatour.com/asp/booking/freestyle/freestyle-main.asp

    - 홍콩 겨울축제 기획 상품 만나보기 (홍콩/마카오/심천) : http://bit.ly/1etKOyB

     

     

    샘쟁이

    사진을 좋아하여 자연스레 여행을 하게 된 로맨틱 커플 여행가. 티스토리 여행블로거로서 '헬로뷰티플데이즈'라는 아기자기한 공간을 운영 중이다. (http://hellobeautifuldays.com/) => "블로그라는 작은 공간에 저와 사랑하는 남편이 함께한 로맨틱한 커플 여행부터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의 여행까지 5년여간의 추억들을 차곡차곡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행복한 순간들을 당신과 함께 나누려 합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홍콩/마카오의 인기글

    샘쟁이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