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오사카 USJ, 사상 최대 봄맞이 부활절 이벤트!

    Bianca Bianca 2013.04.07

     

    사상 최대 스케일, USJ 봄맞이 부활절 이벤트!

    레인보우 서커스 & 에그 헌트 랠리

      

    여러분은 ‘봄’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화창한 날씨, 예쁜 꽃, 새 학기, 새 출발 등 ‘봄’이 주는 이미지는 언제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새 봄을 맞아 이미 세계 곳곳에는 다양한 봄 축제의 열기가 한창입니다. 그 중 일본은 '벚꽃 천국'이라는 명성답 ‘봄’ 여행지로 언제나 사랑 받고 있는 곳이죠. 하지만 일본의 봄이 단지 벚꽃이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죠. USJ의 화려한 봄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DSC02059

     

    지금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에서는 사상 최대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봄 맞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대체 USJ에서는 어떤 특별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오늘은 USJ가 봄 시즌을 겨냥하여 특별 기획한 ‘부활절’ 테마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2013년 USJ의 봄 시즌 테마는 바로 '부활절'입니다. 사실 처음에 부활절이란 이름만 들었을 때는 별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막상 입구에 발을 들여 놓는 순간부터 마치 온 세상에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빛 컬러를 풀어 놓은 듯한 착각에 빠져버렸답니다. 과연 여기가 정말 인간 세상이 맞긴 한건지 두 눈이 휘둥그레지며 자꾸만 두리번거리게 되더라고요. 꼭 딴 세상에 들어 온 것만 같은 환상적인 공간! 입구에 걸린 깃발들은 아직 시작에 불과 했습니다. (^^)

      

     

     

    부활절, 달걀과 토끼의 만남

    그럼 본격적으로 우선 건물들부터 한 번 살펴 볼까요?

      

    DSC01585

     

    부활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달걀’이죠! 부활절(이스터, Easter)은 봄과 새벽을 관장하는 에오스트레(Eostre) 여신의 이름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 부활절에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풍습이 바로 우리가 잘 알고 있듯, 서로 달걀을 주고 받는 것이죠. 여기서 잠깐! 여러분은 혹시 부활절의 유래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DSC01594

     

    부활절에는 왜 달걀을 주고 받는 것일까?

     

    부활절에 달걀을 주고받는 풍습은 십자군 전쟁 때 시작되었습니다. 어느 날 한 여자의 남편이 십자군 전생에 징병 되었고, 마을 사람들은 홀로 남은 그의 아내를 보살펴 주었습니다. 아내는 마을 사람들의 친절에 보답하고자 달걀에 정성껏 색을 칠하고 자신의 가훈을 적어 나눠주게 됩니다. 우연히 이 달걀을 받은 소년이 있었는데, 그는 산에서 만난 군인데게 그 달걀을 건네 주게 되었고, 그 군인은 달걀에 쓰인 가훈을 보고 자신의 아내를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이것이 부활절 달걀의 유래가 되었다고 하네요.

    달걀 하나에 이렇게 긴긴 스토리가 있을 줄이야. 그냥 겉보기에 예쁘게 선물하려고 색을 칠하는 것만은 아니었네요! (^^)

     

     

     DSC01589

     

    이렇듯 부활절 달걀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알록달록한 색이 입혀진다는 것이죠. 그래서인지 USJ 곳곳의 인테리어도 시선을 확 사로잡는 독특한 문양과 색깔의 달걀을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DSC01708   

     

    이와 함께 또 한 가지 재밌는 것은, 이 부활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헬로키티, 엘모, 스누피 등 USJ의 대표 캐릭터들에 토끼 귀가 달린다는 것입니다. 귀여운 토끼 귀를 쫑긋 세우고 있는 모습으로 바뀐 키티, 엘모, 스누피! 평소에도 사랑스럽기 그지없는 캐릭터들이지만 부활절을 기념하여 토끼 귀를 달고 있는 모습들은 더욱 유쾌하고 신선하죠! 저마다 '해피 부활절!'을 외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2 (2)

    © & ® Universal Studios. All right reserved 

     

    그런데 이 부활절과 토끼는 대체 서로 무슨 연관성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 시작합니다. 여기엔 아마 이런 뜻이 숨겨져 있지 않을까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는 동화 기억나시나요? 동화책 속 주인공 앨리스가 시계토끼를 만나 황당무계하고 특별한 경험들을 하면서 점점 환상적인 나라로 빠져들게 된다는 이야기였는데, 왠지 이 토끼 컨셉은 USJ를 찾은 우리들에게 앨리스의 세계처럼 환상적인 경험을 선물할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지요. 이처럼 토끼를 좇아 매력적인 모험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USJ의 부활절 이벤트는 2013년 3월 15일(금)부터 ~ 6월 30일(일)까지 진행됩니다.

     

     

    DSC01740

     

    화려한 새 옷으로 갈아 입은 것은 건물과 캐릭터뿐만이 아닙니다. 부활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보는 이의 눈과 마음을 확~ 사로잡을 화려한 퍼포먼스들이 가득합니다. 게다가 그 스케일 또한 상상 초월 어마어마합니다!

     

     

     

    레인보우 서커스

     

    DSC01646

      

    레인보우 서커스의 오프닝은 깜찍한 소녀들이 나와 ‘레인보우~♪’ 라는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말 그대로 무지개 빛 화려한 무대를 열어줍니다. 축하공연이 끝나면 뒤에 보이는 거대한 둥근 무대가 마치 흥부 놀부전에서 보물이 그득하게 담긴 박처럼 한 가운데가 쩍~ 갈라지면서 화려한 서커스 무대가 줄줄이 이어집니다.

     

     

    DSC01678

     

    첫 번째 무대는 마치 다람쥐처럼 자유자재로 회전 링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 묘기. 한국에 동춘 서커스가 있다면, USJ엔 레인보우 서커스가 있달까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서커스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초인들의 믿지 못할 퍼포먼스! 무대 한 가득 어른과 아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 시킬 신감각 서커스가 펼쳐집니다.

     

    만화 속에서나 가능 할 것 같았던 인간대포! 현실에서 정말 가능할까? 생각만 했던 일이 눈앞에서 펼쳐진다면? 그 궁금증이 바로 이 무대에서 직접 시연됩니다.

     

     DSC01701

     DSC01703

     

    대포 안으로 들어가서는 순식간에 슝~! 하고 날아가는 인간대포! 보는 순간 저렇게 하늘 높이 날아보고 싶단 생각이 들 만큼 정말 속 시원한 한 방이었습니다. 무대 앞에 모여 앉은 사람들의 박수 갈채와 함께 쇼는 막을 내립니다.

      

     

    DSC01711

     

    지난 2012년 3월 16일 첫 오픈한 인기절정의 유니버셜 원더랜드(Universal Wonderland)가 올해로 탄생 1주년을 맞았습니다. 원더랜드는 온종일 놀 수 있는 캐릭터 거리로서 이번 부활절 이벤트는 원더랜드의 탄생 1주년을 축하하고, 또 동양을 넘어 세계적인 테마 파크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로 서양의 부활절 문화를 테마로 가져온 셈입니다. 특히 이번 부활절 테마의 특징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에그 헌트 랠리’‘키즈 에그 헌터’ 는 이러한 특징을 가장 잘 담고 있습니다.

     

     

    DSC01735

    * 오사카 USJ의 야심작, 원더랜드 더 살펴보기! =>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04819

     

     

     

    에그 헌트 랠리

     

    ‘에그 헌트 랠리’는 파크 곳곳에 숨겨진 달걀을 찾으며 서양의 이색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일종의 보물찾기 프로그램입니다. 에그 헌터 랠리를 즐기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DSC02642

     

    1) 파크 곳곳을 돌아다니며 주인공 캐릭터들이 꼭꼭 숨어있는 달걀을 찾는다!

    에그 헌터 랠리에 참가하고 싶다면 에그 헌터 랠리 책자를 미리 구입해야 합니다. 이 책자는 세서미 스트리트 키즈 스토어, 스누피 스튜디오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500)

     

    2) 달걀 속 주인공 캐릭터를 발견하면, 어떤 문양의 달걀에 들어 있는지 잘 관찰한다.

    미리 구입한 종이를 보면 총 5가지 디자인의 달걀들이 프린트 되어 있고, 그 아래에는 손으로 하나씩 뗄 수 있는 캐릭터 모양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파크 곳곳을 돌아 다니다 보면 캐릭터가 거대한 달걀 속에 숨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죠.

     

     

    DSC01727 

     

    3) 미리 받은 스티커를 그 달걀 문양에 붙여준다.  

    이제 남은 일은 캐릭터 스티커를 그 캐릭터가 들어 있는 달걀 디자인 위에 붙여주는 것입니다. 원더랜드 입구에서 찰리 브라운 발견! 찰리 브라운은 이렇게 연두색 달걀 속에 들어 있었네요! 

     

     

    DSC01730 

     

    4) 마지막으로 미리 구입한 종이에 5개의 스티커를 모두 붙이면 오직 부활절 기간에만 받을 수 있는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DSC03762

     

    저는 포장을 뜯어 봤더니 깜찍한 엘모가 들어 있었습니다. 계란을 톡~까서 열어보니 엘모 뱃지도 함께 들어 있네요. (^^)

    이것이 바로 레어 아이템 획득~

     

     

     

    키즈 에그 헌트  

     

    에그 헌터 랠리가 성인들을 위한 보물 찾기 놀이였다면, 여기 아장아장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만을 위한 보물 찾기 놀이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스누피, 키티, 엘모, 그리고 파크에서 태어난 럭키 몬스터 몹피가 어린이들이 찾아야 할 달걀 모양의 판넬을 하나씩 들고 나옵니다.

      

    2

    © & ® Universal Studios. All right reserved

     

    요이 땅! 하는 소리와 함께 어린이들은 일제히 잔디밭 위 꽃과 나무 사이에 숨겨진 달걀을 찾아 나섭니다. 푸른 하늘, 햇볕을 머금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지켜보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 지는 시간이었습니다.

     

     

    DSC01779  

    DSC01767

    DSC01800

     

     

    키즈 에그 헌트

    개최일시 : 3월 16일(토)~6월30일(일) 기간내 토,일,공휴일만 진행됩니다.

    개최장소 : 세서미 센트럴 파크 내 세서미 빅 드라이브

    개최시간 : 09:30 ~11:30

    참가대상 : 3~12세 어린이 (체험 추천 연령은 3~6세)

    참가료 : 무료

    - 3세부터 6세 미취학 아동의 체험 시에, 12세 이상의 보호자가 필요합니다.

    - 13세 이상부터 참가 불가능합니다.

    - 정원이 차면 접수가 종료됩니다.

    - 악천후 및 시스템 트러블 등의 경우, 예고없이 중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esame Street – Magical Music Box  

     

    DSC02209

     

    세서미 스트리트 플라자에서는 또 어떤 공연이 펼쳐 지고 있을까요?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 무렵, 세서미 스트리트 플라자에선 한 바탕 신나는 힙합 공연이 시작됩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 역동적인 춤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의 생생한 표정이 단연 압권입니다. (^^)

     

     

    DSC02239

    DSC02252

      

    마법의 뮤직 박스라는 테마의 이 공연은 무대 한 가운데에 있는 뮤직박스에 각 장르별로 음반을 바꿀 때 때마다 공연의 분위기와 내용이 달라집니다! 폭풍처럼 힙합을 추던 배우들의 모습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헬로키티 Mix the world Tour

     

    DSC01959

    DSC01964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공연이 여기 또 있습니다.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어트랙션 바로 옆에서 진행되는 헬로키티 Mix the world Tour! 마치 패션 쇼장을 방불케하는 무대 위에서 각국의 테마 의상을 입은 헬로키티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펼쳐집니다!

     

      

    DSC02118

     

    화려한 의상과 조명, 러블리한 장식, 하하호호 하이톤으로 울리는 키티의 웃음소리. 어쩌면 다소 유치찬란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한참을 공연에 빠져 있다보면 다시 어린시절로 돌아가 아이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공연 스케쥴만 미리 잘 확인 한다면 즐거운 길거리 공연들을 마음껏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DSC01721

     

    봄을 맞아 지금 USJ는 더 예뻐지고, 더 즐거워지고,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알록달록 파크 곳곳이 아름답게 물들고, 환상적인 무대 연출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프로그램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봄 시즌은 전 연령대의 관객들을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성을 겸비했다는 것도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사상 최대의 스케일로 진행 되고 있는 2013년 봄 부활절 이벤트!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상상을, 가족에겐 잊지 못한 소중한 추억이 될 여행.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

     

     

     

    Information

     

    * USJ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www.usj.co.kr

    * USJ 찾아가는 길 (간사이 국제공항과 시내 중심 USJ 찾아가는 방법) http://www.usj.co.kr/parkguide/fm_air.html

    * USJ 연관 여행 상품 - 오사카 필수코스! 하나투어 단독 USJ 무료 셔틀 운영 기획전 : 클릭하면 바로 이동!

    - USJ 입장권 및 패스 구매 사이트 : 클릭하면 바로 이동! - 오사카 항공권 예매 사이트 : 클릭하면 바로 이동!

     

     

     

     

     

    Bianca

    벚꽃처럼 일년에 한번이라도 좋다. 사람을 이토록 기쁘게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칸사이의 인기글

    Bianca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