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하이난 리조트 대결! 르네상스vs나라다

    카테고리

    기타, 숙박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 추천 리조트

    르네상스 리조트 vs 나라다 리조트 

     

    중국 하이난의 도심 싼야시(三亚市, 삼아시)에 대해서 짧게 소개하자면, 다양한 문화축제와 유구한 역사가 살아숨쉬는 레저관광의 특구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도시이지요.  많은 분들이 왜 이름이 싼야, 삼아인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이 도시명의 유래는 세갈래의 하천이 만난다는 의미의 삼아(三丫)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삼아하, 대파수, 임춘수의 3대강의 지류가 모여 '삼아'라고 부르지요. 중국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하이난'은 중국 내에서도 허니문은 물론, 부유한 사람들이 휴가로도 인기만점인 여행지이기에, 하이난의 리조트는 어딘가 격이 다릅니다

     

     

    1. 르네상스 리조트&스파 (Renaissance Resort &  Spa)

     

    IMG_6450

     

    르네상스 리조트&스파 (Renaissance Resor &  Spa)는 싼야시(三亚市, 삼아시)의 해변에 위치해 있고, 관광명소로는 오지주도 비치, 아롱 베이, 아롱 베이 홍수림 공원 등이 가깝습니다. 

     

     

    IMG_6388

    IMG_6397 

     

    르네상스 리조트의 로비는 고대 그리스 로마를 연상케하는 웅장한 건축물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IMG_6449

     

    리조트 곳곳에 정글 뺨치는 울창한 나무들이 자라고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도 자연 속 휴양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IMG_6300

    IMG_6299

     

    수영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워터파크 시설도 잘 되어 있습니다. 안전하고 깔끔한 시설 덕분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자들도 많이 보였지요. 많은 아이들이 수영장에 삼삼오오 모여 물놀이를 즐기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어요. 즐겁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였습니다. 

     

     

    IMG_6193

     

    수영장이 아이들만의 전유물은 아니지요. 물론 성인들을 위한 수영장 또한 매우 넓고 쾌적합니다. 자연과 대리석이 조화를 이루어 물놀이 하기에는 최고일 듯 합니다.

     

     

    IMG_6196 

     

    아이들이 놀고 있는 수영장과는 상반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조용하고 아늑하여,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연령별 수영장이 다르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IMG_6489

     

    르네상스 리조트는 객실 또한 고급스럽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침대와 더불어 쾌적한 환경입니다. 

     

     

    IMG_6510

     

    르네상스 리조트&스파의 특징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전망은 르네상스 리조트의 자랑이기도 하죠. 1층 객실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발코니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뛰어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

     

     

    IMG_6263 

     

    또 해변이 바로 앞에 위치하기에 바다와 수영장을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래 입자가 고운 모래사장에서의 휴식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 나라다 리조트&스파 (NARADA Resort & Spa SANYA)

     

    나라다리조트_남정인_ga김주혁 (59)  

     

    나라다 리조트의 원래 이름은 '켐핀스키 호텔'이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나라다'로 이름을 바꾸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난 리조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리조트에요. 해변에 위치해있으며, 가까운 관광지로는 '냔산사원'이 있습니다.

     

     

    나라다리조트_남정인_ga김주혁 (4)

     

    동양적인 느낌의 고급스러운 로비에요. 와이파이가 잘 잡혀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이용하는 것도 무리가 없습니다. 객실 내에서도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나라다 리조트에 머물 예정이시라면 노트북을 들고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나라다 리조트는 로비도 2가지 종류가 있어서, 한 쪽 로비는 중국인 투숙객을 위한 곳이고 다른 한 쪽은 타국의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곳입니다. 따라서 의사소통에 불편함없이 머무를 수 있지요. 

     

     

    IMG_4921

     

    객실을 살펴볼까요? 은은한 조명과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바닥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나라다 리조트의 전객실에는 발코니에 '플런지 풀'이 있어요. 개인용 풀장이란 뜻인데, 크기가 크진 않지만 그래도 발코니에서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지요. :) 

     

     

    IMG_4928

    IMG_4938

     

    대나무를 소재로 한 가구들은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침실과 마주한 욕실은 오픈 형인데, 커튼으로 가릴 수도 있어요. 또 아이들을 고려한 것인지 세면대의 높이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나라다리조트_남정인_ga김주혁 (51)

    IMG_5071

     

    밤과 낮의 수영장 모습입니다. 낮에는 열대 우림 속의 자연 공간이 밤에는 로맨틱한 조명이 은은하게 비치는 공간으로 변신하네요.  수심은 약 1.5m ~ 2m 정도입니다. 풍덩 뛰어들고 싶을만큼 넓은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서, 한 바퀴 둘러보는 것에도 제법 시간이 걸릴 정도에요. 

    수영장은 워터 슬라이드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충실합니다. 키즈클럽도 운영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나라다리조트_남정인_ga김주혁 (70)

     

    리조트와 바로 연결된 프라이빗 비치는 투숙객들이 독점할 수 있는 해변입니다. 언제든지 일광욕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지요. 그 밖에 4륜 바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어서 휴가가 더욱 풍성해집니다. 또 바다에는 안전요원도 있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IMG_5185

    IMG_5165

     

    조식 뷔페 또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중국 로컬푸드부터 서양식까지 종류도 다양하여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지요. 열대과일도 듬뿍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침 햇빛이 쏟아지는 울창한 숲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는 분위기였어요. 저도 처음엔 안에서 먹다가 바깥 분위기가 너무 멋져 밖으로 나가보았네요. :) 

     

     

     

    Information

     

    1. Renaissance Resor &  Spa sanya 르네상스 리조트 & 스파

    - 전화: 86 800-468 3571

    - 홈페이지: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syxbr-renaissance-sanya-resort-and-spa/

     

    2. NARADA Resort & Spa SANYA 나라다 리조트 & 스파

    - 전화: 86 898-3889 8888

    - 홈페이지: http://www.naradasanya.com/

     

     

     

     

    김군의 여행스케치

    여행을 사랑하고, 사진과 영상에 빠져사는 여행쟁이 김군 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기타의 인기글

    김군의 여행스케치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