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발표]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후기 공모전!

    2013.06.10

     

    Congratulations!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후기 공모전 당첨자 발표 

     

     

    여행박람회 후기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박람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아주 좋은 기회였어요!

    매년 개최되는 하나투어와의 달콤한 세계 나들이, 내년에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모바일 쿠폰을 받으실 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 당첨자 발표 *

    - 응모 시 기재해주신 메일주소로 본인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경품 수령을 위한 안내 메일을 금일 중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그린데이 님   greendaysmai**********

    지란지교 님   contente**********

    나비의열정 님   maple4.k**********

     

     

    다시 한번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스케치

    당신의 박람회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박람회 후기 공모전! 

     

    hits1

    ▲ 5월 24~26일, 3일간 고양 KINTEX에서 개최된 제7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봄은 어느새 자취를 감추고 날씨가 부쩍 더워졌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름휴가를 미리 꿈꾸는 방문객들이 지난 해 보다 더 많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파격적인 혜택과 즐거운 볼거리가 있다는 사실이 입소문 난 덕분인지,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며 3일간 무려 8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박람회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어주셨지요! 

     

     

    hits2

    ▲ 더 커진 규모, 더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의 오감을 사로잡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스마다 개성만점 이벤트가 진행될 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었으며, 나아가 박람회 방문객만을 위한 파격적인 특가 상품까지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 한바퀴 휙 둘러보기만 해도 두 손 가득 기념품까지 챙겨올 수 있었으니,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박람회였지요! 

     

     

    IMG_9283

    ▲ 2013년 추천 여행지! 도쿄, 후지산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2013년 여행지는? 바로 도쿄&후지산! 사실 도쿄는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오신 여행지인데요, 이번 추천 여행지 선정을 통해 '한 번'으로는 부족한 도쿄의 새로운 감성은 물론, 도쿄/하코네/시즈오카를 아우르는 여행 일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추천 여행지 선정을 기념하여, 지금 하나투어에서는 풍성한 특전을 포함한 기획 상품도 나와있는데요! 도쿄를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ScreenHunter_122

    ※ 하나투어 도쿄 기획전 바로가기 (클릭) 

     

     

     

    하루만에 세계여행! 지역관 나들이

     

    hits-japan

    ▲ 일본관 

     

    본격적으로 지역관을 돌아볼까요? 빨간 도리이가 인상적인 일본관은 입구부터 시선을 잡아끕니다. 지역별 부스에서는 전통과 개성이 한껏 드러난 콘텐츠들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미용실을 그대로 옮겨와 헤어 스타일링 체험이 가능한 곳도 있고, 일본 여름 축제의 단골 메뉴인 '금붕어 잡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게다가 애주가들을 위한 사케 시음까지~

    지역관마다 여행상담 전문가와 함께 예약부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박람회 전용 특가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살짝 살펴보니 도쿄 3일 자유여행 179,000원, 오사카와 규슈를 아우르는 럭셔리 온천여행이 699,000원... 귀가 솔깃한 특가 상품이 가득했네요!

     

     

    hits-china

    ▲ 중국관

     

    이번에는 중국입니다. 상하이와 베이징은 부스부터가 압도적인 규모! 거기에 영원한 베스트셀러 홍콩과 마카오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중국관 역시 파격적인 이벤트가 여기저기서 성행 중~ (^^)

     

     

    hits-east

    ▲ 동남아관

     

    동남아 지역은 인기 여행지가 많은 만큼, 지역관 안에 또 국가별 관이 따로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휴양지마다 평소 궁금했던 리조트 예약 정보를 상세하게 알 수 있었으며, 시간마다 깜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숙박권을 선물하기도 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있었지요.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태국관의 '타이 마사지 체험' 부스! 특히 아버님들이 길게 줄을 서계시길래 뭘까 궁금했었는데~ 그 정체는 바로 10분 마사지 체험이었더라는. (^^) 

     

     

    hits-ame

    hits-ano

    ▲ 미주/캐나다관, 유럽/아프리카관, 남태평양관 

     

    시간 관계상 요약하여 보여드릴 뿐, 위 지역관들의 내용이 부실했던 것은 결코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를!

    미주관에서는 아리따운 라스베가스의 쇼걸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유럽관에서는 영국 전통 스타우트 맥주 시음회가, 남태평양관에서는 귀요미 양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각 지역관마다 준비된 프로그램도 각양각색~ 하루만에 '세계일주', 여행박람회에서는 가능한 이야기네요! 

     

     

    hits-korea

    ▲ 한국관

     

    해외여행만 여행인가요? 분명 국내여행을 사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한국관 역시 인기만점이었습니다. :) 우리나라 대표여행지 중, 꼭 가고 싶은 여행지를 뽑는 스티커 투표가 특히 눈에 띄었는데요. 1등은 어디일까요? 정답은 바로 '한려수도~통영~외도~소매물도 일주'와 '대한민국의 보물섬, 제주도'였습니다. (^^)

     

     

     

    풍성한 이벤트, 즐거운 공연!

     

    IMG_9248

    ▲ 과연 행운의 주인은 누구였을까요?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

     

    뉴욕? 프랑크푸르트? 베이징? 시드니? 어딜 가고 싶으신가요? 한 곳만 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투어가 통 크게 '세계일주 항공권'을 쏘니까요! 박람회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응모한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 과연 누가 이 어마어마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을지, 벌써부터 부럽고... 배 아프고... (^^;)

     

     

    IMG_9325

    ▲ '겟어바웃 세계여행 퀴즈' 풀면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 숙박권이!

     

    또 익사이팅 존의 '모바일 부스'에서는 하나투어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겟어바웃 세계여행 퀴즈 대회'를 진행! 평소 웹진을 즐겨보시는 독자라면 누구나 백점만점 보장! 간단한 여행 상식부터 '이런 정보가 있었던가!?'싶은 고난이도 문제까지~ 트래블키트, 화장품, 캐리어 등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거쳐 모든 문제를 클리어하면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 임페리얼 팰리스 숙박권이 주어졌다는 사실! :D 

    그 영광의 얼굴과 함께 사진 찰칵~ 

     

     

    IMG_9249

     ▲ 인기만점 쇼 타임! 말레이시아 사바주 민속 댄스와 함께 분위기 Up~

     

    한편 메인무대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아프로디테 카바레쇼, 사천성 육두 변검쇼, 골드코스트 케니 코알라쇼, 하와이 크리에이션 폴리네시안 쇼, 베이징 천지 서커스...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공연들을 코 앞에서 볼 수 있었던 시간! 흥겨운 리듬에 어깨가 들썩이는 가운데,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무대를 만들면서 박람회 기간 내내 인기만점이었답니다!

     

     

     

    새로운 여행을 만나다!

     

    IMG_9244

    ▲ 공정여행, 착한여행, 희망여행!

     

    여행을 바라보는 또 다른 시각. 여행을 통해 누군가와 희망을 나눌 수 있을까요? 하나투어는 그 정답을 제시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일부를 공개하면서 방문객과 함께 '나눔의 의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나눔은 OO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기쁨이다, 사랑이다, 인생이다, 행복이다... 훈훈한 의견 가운데 "나눔은 크림치즈호두빵이다" 라고 답변해주신 분이 눈에 띄는데요! 제가 미처 알지못한 깊은 뜻이 숨어있는 것일까요? (^^)

     

     

    IMG_9212

    ▲ 이제 대세는 '요트 여행'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는 하나투어! 남들과는 다른 여행에 욕심이 나신다면 '요트 여행'에 주목하세요!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요트 여행 체험권을 선물로 드리기도 했는데요, 과연 요트 여행은 얼마나 럭셔리하고 유유자적할지, 저도 궁금하네요~ 

     

     

    IMG_9267

    ▲ 신개념 여행지침서, 투어팁스 맵북 & 가이드북 

     

    그 밖에도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가이드북', 투어팁스의 맵북과 가이드북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역마다 상세하게 클로즈업한 투어팁스 맵북과 생생한 정보가 가득한 가이드북이 필수 아이템인데요, 지금 휴대폰에 무료로 다운로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정도면  '친절해도 너무 친절한' 여행지침서 아닌가요? :) 

     

     

    IMG_9191

    ▲ 레포츠 꿈나무와 함께한 '암벽 등반 체험' 

     

    IMG_9234

    ▲ 골프 매니아라면 누구나 꿈꾸는 골프 여행

     

    그 밖에도 트레킹, 골프, 캠핑 등 다양한 테마 여행에 대한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행에 특정 주제가 더해지면 오히려 여행 정보 찾기가 쉽지 않은 법이지요. 그러나 여행박람회에서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만큼, 전문가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평소 궁금했던 테마 여행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당신의 여행박람회 이야기를 기다리며 

     

    IMG_9086

      

    나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 여행!

    누군가에게는 휴식이,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행복한 추억이 되는 여행의 순간. 그렇기에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느 박람회보다 훨씬 더 밝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3일이 너무나 아쉬웠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정말이지 내년이 더욱 기대되네요! (^^) 이 들뜬 마음 그대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후기를 작성해주신 3분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박람회가 끝나고 즐거운 이벤트는 끝나지 않아요! 마지막까지 행복한 '여행박람회 후기 공모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