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역삼동 캐쥬얼 누들 바 "마실(masil)"

    요리엔탈 요리엔탈 2010.07.17

    카테고리

    한국, 서울, 음식

     

     





    역삼동 누들 바( Noodle Bar) "마실"

     

     

     

     







    작지만 테이블 배치가 상당히 인상적이다.

    한쪽 벽면을 모두 유리로 만들어서 넓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질향의 볶음 쌀국수 & 매콤 탕수육






    비가 오면 가고 싶은 음식점들이 몇 곳 있는데 오늘 소개할 '마실'이 그렇다. 비가 와서 좋은건지 아니면 가는 날마다 비가 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마실'을 방문하는 날이면 비가 왔으니, 내겐 비와 잘 어울리는 음식점이 아닐 수 없다.


    '마실'은 제목에서 '캐주얼 누들 바'라고 소개한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종류의 국수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상당히 합리적인 것 또한 이곳의 매력포인트! 점심시간이 되면 바쁜 직장인들의 아지트로 변신하니 이 시간 만큼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이곳에서 항상 즐겨 찾는 요리는 '바질향의 볶음 쌀국수'인데, 넓직한 쌀국수를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에 볶아낸다. 가벼운 해물을 함께 넣어서 맛을 냈는데 짭쪼롬한 간장 소스가 면발에 촉촉하게 잘 베어들어가서 '너무 가볍지 않을까?'란 걱정을 덜어준다. 저녁시간에는 메인 음식을 주문해놓고 맥주 한잔을 곁들이는데, 물을 전혀 타지 않은 시원한 맥주는 오사카의 구석탱이 초밥집에서 정말 상큼했던 맥주를 발견했던 때와 비슷한 느낌을 전해줬다.


    역삼동 누들바 '마실'! 앞으로도 비가 오는 날이면 종종 찾게 될 공간 같다.







    요리엔탈

    요리팀 '7Star Chef' 소속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는 요리사다. 레스토랑 컨설팅을 진행하며 한국식 시그니처 메뉴를 완성해낸다. 20009 Spirit of Austrailia 를 통해 호주의 스타 셰프들과 레스토랑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방송활동으로는 LG텔레콤의 OZ핸드폰 CF 모델, Olive TV의 'Tasty Road 2', KBS 이현우의 'Spoon'을 진행하였다. 저서로는 '아주 특별한 저녁식사, 궁극의 메뉴판, 셰프의 노트를 훔치다'가 있으며 네이버 캐스트 '키친 스페셜'에서 맛있는 이야기를 연재중이다.

    같이 보기 좋은 글

    서울의 인기글

    요리엔탈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