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디즈니랜드, 입으로 만끽하다! 미키마우스 푸드

    김수정 김수정 2014.04.19

     

    도쿄 디즈니랜드를 만끽하는 또 다른 방법

    눈을 뗄 수 없는 미키마우스 푸드! 

     

    70

     

    동심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 신나는 놀이기구를 타거나 화려한 음악과 함께 퍼레이드를 즐기다보면 하루도 금방 지나가고 마는데요. 이곳 디즈니랜드에서는 '입'으로도 행복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모양의 먹거리들 덕분인데요. 미키마우스 모양을 쏙 빼닮은 먹거리를 찾아다니는 것도 쏠쏠한 재미!

    햄버거는 물론이고 피자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와플까지...
    오늘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디즈니랜드의 다양한 먹거리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미키마우스 햄버거

     

    61

     

    귀여운 미니마우스가 포즈를 잡고 있는 이 작은 박스 안에는 미키마우스 모양을 한 햄버거가 자리잡고 있었답니다.
    안에 들어가는 패티 종류도 고기와 치킨 그리고 생선중에서 마음껏 고를 수 있었어요.

     

     

    62

     

    상자를 열어보면 귀여운 미키마우스 모양의 빵이 얌전히 담겨 있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아담한 사이즈라, 남편은 하나 가지고는 양이 부족한 듯 느껴진다고 하더라고요. 

     

     

    63

     

    제가 고른 버거는 닭고기 패티! 튀긴 것이 아니라 구운 닭고기라 기름기가 적고 담백했답니다. 아이들이 즐겨먹는 음식인만큼, 간도 세지 않고 부담없는 맛이었어요. 함께 세트로 주문한 치킨너겟도 역시 미키마우스 모양! 한 입에 쏙쏙 들어오는 크기라 아이도 무척 좋아했답니다. 

     

     

    미니마우스 찐빵 & 미키마우스 버블쥬스

     

    72

     

    이번엔 분홍색 리본이 달린 미니마우스 모양의 찐빵을 구입했어요.
    디즈니랜드 곳곳엔 간단한 스낵을 구입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다양한 먹거리를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69

     

    미니마우스를 닮아 리본까지 매고 있는 이 분홍색 찐빵 속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미니마우스의 얼굴에 해당하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밀크 크림이, 미니마우스의 귀에 해당하는 부분에는 달콤한 딸기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답니다! 

     

     

    71

     

    찐빵과 함께 구입한 미키마우스 버블쥬스에요. 그냥 봐서는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 쥬스 안에 들어 있는 젤리 알갱이들이 모두 미키마우스 모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굉장히 세심하죠? 손톱보다도 작은 저 젤리들을 하나하나 꺼내 보겠다며 떼쓰는 아이 덕분에 정신 없었던 기억이 나요. (^^)

     

     

    미키마우스 피자

     

    461_wkwmd81

     

    아이들에게 엄청나게 인기있었던 미키마우스 피자에요. 맛은 평범한 피자지만, 미키마우스를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최고 인기 간식!
    피자가게 앞을 그냥 지나치는 아이들이 없을 정도였답니다. 

     

     

    미키마우스 와플

     

    512_wkwmd81

     

    이번엔 와플에 도전~! 갓 구워낸 와플 위에 크림과 시럽을 촘촘하게 뿌려낸 것이 먹음직스럽네요.
    생크림과 함께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그 맛에 반해버릴 수 밖에 없답니다. 실제로 저는 와플이 가장 맛있었어요~!

     

     

    511_wkwmd81

     

    한 입 크기의 깜찍한 미니 와플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겐 물론 이쪽이 더 인기만점~

     

     

    미키마우스 아이스크림

     

    494_wkwmd81

     

    도톰한 쿠키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미키마우스 아이스크림. 먹기 편할 뿐만 아니라 양도 많아 든든하더라고요.
    가격도 부담 없고 아이도 좋아해서 몇 개나 사먹었던 인기 간식이었습니다.  

     

     

    미키마우스 츄러스

     

    67

    68

     

    언뜻 여느 츄러스와 다를 것 없이 보이는 디즈니랜드의 츄러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미키마우스가 보입니다.
    바로 츄러스의 단면이 그 비밀~! 미키마우스 모양으로 뽑아낸 츄러스, 아이디어가 돋보이죠?

     

     

    토이스토리 모찌 아이스크림

     

    66

     

    이번엔 미키마우스는 아니지만 역시 디즈니의 인기 애니매이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푸드입니다.
    바로 그릇 안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외계인 '알린'들이에요. 처음엔 만두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차가운 냉동실에서 꺼내주더군요!
    알고보니 이 녀석은 쫄깃한 식감의 모찌(떡) 안에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숨어있는 모찌 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먹거리 말고도 디즈니랜드엔 보기에도 귀엽고 맛도 좋은 먹거리들이 다양했습니다. 놀이동산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캐릭터 푸드! 아이도 어른도 함께 나눠먹으며 동심의 세계에 푹 빠질 수 있었네요. 입으로 즐기는 디즈니랜드, 여러분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INFORMATION

     

    도쿄 디즈니랜드 

    - 홈페이지 (한국어) : http://www.tokyodisneyresort.jp/kr/

    - 레스토랑 정보 (일어) : http://www.tokyodisneyresort.jp/restaurant/lists/park:tdl/

    - 지도 다운로드 (한국어) : http://www.tokyodisneyresort.jp/kr/access/mapdownload/index.html

     

    닮은꼴 여행기 더 보기

    - 꿈과 희망의 나라!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27935

    - 오사카 USJ의 할로윈 푸드, 오싹한 먹방! :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54077

    - 오사타 USJ의 부활절 푸드, 개성만점 이색음식 :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39241

     

     

     

     

    김수정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부터 또다른 여행을 꿈꾸고 계획하는 여행중독자. 네이버 여행 블로그 (http://blog.naver.com/wkwmd81) 를 운영하고 있으며 엄마만큼이나 여행유전자 가득 안고 태어난 귀여운 딸아이와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꿈.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도쿄의 인기글

    김수정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