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힐링을 경험한 곳, 양평 생각 속의 집

    미도리 미도리 2014.09.15

    카테고리

    , 경기, 숙박

     

    가까운 힐링 여행지, 양평에서 보낸

    꿈같은 하룻밤 

     

     

    think091-20140511

     

    양평은 서울에서 두 시간이면 닿을 수 있어 교통 체증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근거리에다 숲에 둘어싸여 한적하고 쾌적한 공기가 그만인 곳이다. 양평의 '생각 속의 집'이다. 건축가 민규암이 설계한 독특한 여덟 채의 집들은 민트, 로즈마리, 라벤더, 타임 등의 예쁜 이름을 본떠 정감있게 느껴지는 펜션이다. 요즘 펜션에 잠만 자러 가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쳇바퀴 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공기를 맡으며 변화를 주고 싶은 욕구, 거기다 엄마들은 가사라는 노동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가장 우선일 것이다. 그래서 보통 펜션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쾌적한 환경에다 바비큐나 조식과 같은 식사 제공이 필수적이다.  

     

     

    think088-20140511

     

    양평의 한적하고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는 생각속의 집은 사포레라는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한다. 먹고, 쉬고, 자고, 놀고...모두 이곳에서 해결된다. 하루라서 정말 아쉬웠던 '생각 속의 집'에서의 힐링을 소개한다. 

     

     

    think069-20140511

     

    건축가 민규암 씨가 설계해 각종 건축 잡지나 방송, 광고나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애용되는 장소답게 모던한 외관이 눈에 띈다.
    각 동이 서로 독립적이고 사이사이 쉼터나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여유로움을 더한다.

     

     

    think099-20140511

    think078-20140511 (1)

     

    벽돌을 블록처럼 쌓아 구역을 나누고 색다른 공간 디자인 재료로 삼았다. 아이들과 함께 놀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think018-20140511

    think131-20140511_copy

     

    리셉션이자 레스토랑 입구. 아침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는 공간인 사포레. 작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이탈리안 음식을 제공한다. 아침 일찍 창밖의 풍경을 보며 식사를 하는 차분한 공기가 기억난다.

     

    우리가 묵은 객실은 4인 소가족용 '타임'. 바닥은 타일로, 전반적으로 목재를 이용해 따뜻한 느낌을 준다.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작은 베란다와 히노끼탕, 2층 침실로 구성되어 있어서 4인 가족이면 넉넉히 이용할 수 있는 구조이다.
    부엌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정수기, 밥솥 등의 전기 기구 외에도 그릇과 취사 도구가 마련되어 있어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나는 바비큐 2인을 미리 주문해놓은 상태라 간단히 햇반, 김치, 컵라면, 과일, 음료수(맥주) 정도만 준비해 갔다.
    2층 침실의 작은 창문으로 상쾌한 공기가 솔솔 들어와서 어찌나 편히 잠을 이뤘는지 모른다. 맘에 쏙~ 들었다.

     

     

    think009-20140511

     

    히노끼 탕은 저녁 9시 전까지 물을 받아야 사용 가능하다. 물을 받는 데만도 30분 정도 소요되니 참고하기 바란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비누, 티슈, 타월은 구비되어 있으나 샴푸와 치약은 없으니 지참해야 한다.  

     

     

    think028-20140511

     

    예약 시 미리 주문한 바비큐(1인 기준 35,000원)는 다소 비싼 감이 있지만, 등갈비, 닭고기, 등심, 생선 등 4가지를 한 번에 준비해주고 된장, 샐러드, 마늘과 야채, 피클까지 준비해줘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think022-20140511

     

    자, 이제 숯에 불을 붙이고 고기를 구워 먹자! 직접 구워 먹어도 되고 주방에서 구워서 내주기도 하니 번거롭다면 선택할 수 있다.

    해외 여행을 가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그 자체가 스트레스가 되기도 하는데, 하룻밤 펜션 여행은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몸만 다녀올 수 있어서 한층 더 여유롭고 편한 여행이었다.
    가까운 양평이었지만, 아무 계획 없이 가족들과 훌쩍 떠나 추억을 만들어 오기에는 더없이 좋은 곳이다.

     

     

    INFORMATION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부안리 32 
    - 전화 : 031-773-2210
    - 가격 : 4인 평일 기준 219,000원 ~ 275,000원
    - 홈페이지 :  http://www.mindhome.co.kr/main/index.html
    - 생각 속의 집은 양평 본점 외에 가평, 홍천, 거제, 거제 장목점 등의 분점이 있다.

     

     

     

    미도리

    개인 블로그 '미도리의 온라인 브랜딩 (http://www.midorisweb.com/)'을 6년째 운영 중이며, 현재 국내 대기업 홍보팀에서 온라인PR 업무를 맡고 있다. 평소 개인 브랜딩, 온라인PR,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전문가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2년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마케팅'을 공저하였다.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경기의 인기글

    미도리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