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나에게 딱 맞는 호텔은 어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숙박! 일정에 맞게,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가 꽤 어려운 일이다. 가오슝에 수많은 호텔 중 어느 곳을 택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지금부터 추천하는 호텔을 유심히 보길!
1. 가족, 커플 여행이라면? 한 센 국제호텔 (HAN HSIEN INTERNATIONAL)로!
5성급 호텔이지만 가격은 저렴한 한 센 국제호텔. 방 크기도 넓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룸 컨디션에 아주 만족스러웠다. 특히나 한 센 국제호텔은 가오슝에서 꽤 높은 빌딩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총 42층으로 밤에 객실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장점까지 고루 갖춘 곳!
욕실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욕조와 간편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 부스가 구비되어 있었다.
조식은 제철 과일과 싱싱한 샐러드를 비롯하여 든든한 식사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나 한국 사람들의 필수 반찬인 김치도 있어 고향의 맛을 맛볼 수 있기까지!
한국인이라는 것을 알고 한국어로 된 가오슝 안내 책자를 직접 가져다 주기도 하고, 늦은 밤에 멀티탭을 요청해도 밝은 얼굴로 응대해주는 탁월한 서비스! 방음도 대체적으로 잘 되어서 소음에 대한 걱정도 NO! 호텔 주변에 편의시설과 지하철역이 있어서 여행의 피로도 NO!
INFORMATION
- 성급 : ★★★★★
- 주소 : No. 33, Sihwei 3rd Road, Kaohsiung, 802, Taiwan
- 전화번호 : +886-7-332-2000
- 홈페이지 : http://www.han-hsien.com.tw/hhih/en/index.php
2. 유행에 민감한 자유여행자라면? 저스트 슬립 (JUST SLEEP)!
최근 젊음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호텔. 깔끔하게 떨어지는 호텔 이름처럼 트렌디한 디자인과 젊은 감성이 곳곳에서 느껴지는 곳이었다.
리셉션 옆에는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가오슝 안내 책자를 볼 수 있었는데, 이런 작은 서비스에 감동은 고객 몫! 또한 체크인을 하면 밤 23:00까지 호텔 내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전체적인 룸 분위기는 아늑했고, 호텔이 시내 중심이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리 소음에 대한 불편함도 없었다.
젊은 여행자들이 주로 이용해서인지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과일과 빵, 요거트 등이 주를 이루었다.
MRT Martial Arts Stadium역에서 도보 3~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니 교통 걱정이 필요 없는 곳. 감각적인 호텔에서 묵고 싶다면 저스트 슬립!
INFORMATION
- 성급 : ★★★
- 주소 : No. 134, Zhongzheng 1st Rd, Lingya District, Kaohsiung
- 전화번호 : +886 7 972 3568
- 홈페이지 : http://www.justsleep.com.tw/Kaohsiung/en/index
※ 취재: Get About 트래블웹진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고 당신의 여행길에 동행하는 행복한 여행가를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운영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