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싱가포르에서 아이와의 특별한 티타임

    설희 설희 2016.09.06

    카테고리

    싱가포르, 음식

     

    싱가포르에 오시면 티타임 한 번 정도는 꼭 가져봐야지 하는 마음 있으시죠? 싱가포르 유명 차 브랜드 TWG가 한국에도 런칭을 하면서 싱가포르 티문화가 많이 보급되기도 했고 영국의 지배를 받았던 영향 탓에 싱가포르 호텔에서는 애프터눈티를 쉽게 즐길 수 있기에 싱가포르의 티타임에 대해 좋은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참 많습니다. 멋지고 우아하게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싱가포르에 참 많지만 제 경험, 주변의 추천 등을 통해 가격대비 가장 괜찮다라고 평가받는 샹그릴라 호텔 ‘로즈베란다(Rose Veranda)’에서의 티타임 그리고 실험실 컨셉이라는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애프터눈티 셋트를 제공하는 프레쉬푸르츠랩(Fresh Fruits Lab)에서의 티타임을 소개해드립니다.

     

     

    1. 샹그릴라호텔 로즈베란다(Rose Veranda)

    호텔이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나를 친절히 맞아주는 호텔직원들,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음식들, 향이 가득한 티 그리고 소중한 사람과의 따뜻한 대화. 아마 다들 이런 분위기를 상상하며 티타임을 즐기러 가실텐데 이런 특별한 공간에서 약간은 상기된 기분으로 아이와 조용히 대화를 나누는 시간은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니기에 더욱 소중합니다. 아이에게 특별히 예절교육을 가르치지 않아도 그 분위기에 아이는 저절로 적응해서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소양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고요! 로즈베란다에서는 티와 함께 거의 든든한 한끼식사가 가능할 정도의 음식퀄리티를 자랑합니다.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로즈베란다음식셋팅

    로즈베란다편안한자리

    SAMSUNG CSC

    SAMSUNG CSC

     

    고기, 야채, 딤섬, 스프, 국수, 치즈 등 왠만한 부페식사 못지 않게 음식이 풍성합니다. 게다가 연령 제한도 없어서 아이가 어리더라도 엄마들도 이 날 만큼은 눈치보지 않고 우아하게 기분전환하며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입니다. 자리도 아기를 데리고 와도 앉기 편한 푹신한 쇼파자리도 아주 많습니다. 어린이의자를 아예 준비해 둔 좌석도 있습니다. 한국인 직원들도 여럿 포진해 있어 차의 맛이나 음식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그때 그때 질문할 수 있어 좋습니다. 호텔 통유리 밖에는 크지는 않지만 푸르른 자연과 연못이 내려다보여 절로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신나게 소리치며 에너지를 발산하는 시간도 아이에게 꼭 필요하지만 이렇게 차분하고 조용하게 대화 나누며 차 한잔 하는 시간도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샹그릴라호텔 로즈베란다 정보

    주소: 22 Orange Grove Road, 258350
    가격: 어른 52불++ , 어린이(6-11세)26불++
    시간: 월~목 11시 반부터 6시 / 금~일 그리고 공휴일 11시반부터 2시, 3시~6시 2타임운영

     

     

     

    2. 프레쉬푸르츠랩(Fresh Fruits Lab)

    로즈베란다에서의 티타임이 티타임의 정석를 보여주었다면 이번에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가볼까요? 이스트코스트쪽에서 입소문 자자한 카페 프레쉬푸르츠랩에서의 티타임입니다. 비이커, 삼발이, 시험관, 집게, 플라스크, 청진기 등 과학실험도구들이 티셋트의 주인공으로 변신했습니다.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정신없이 사진을 찍다가 사실 맛에는 그리 큰 기대를 안하고 케익과 음료를 무심히 먹어봤는데 무척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치킨 부르스케타, 소고기미트볼, 에그마요, 새우요리까지 포함되어 있어 티셋트 구성이 정말 알찹니다. 카페 내부와 외부 또한 빈티지한 외관과 소박한 소품들로 꾸며진 카페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요즘은 소박한 곳이 더욱 제 마음에 두고두고 남고 지리적 위치가 이스트코스트쪽인 것이 약간의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하루 정도 시간을 내어 이스트코스트쪽 맛집과 이스트코스트파크 일정에 프레쉬푸르츠랩에서의 티타임시간도 함께 포함해보시면 어떨까요?

     

     

    #프레쉬푸르츠랩 정보

    주소: 351 Changi road 419818
    가격: 2인부터 주문가능. 2인 38불 ++
    시간: 화~금 3시~5시

     

     

    취재: Get About 트래블웹진

     

    설희

    뮤직 페스티벌 홍보 매니저로 일하다 남편 직장때문에 싱가포르에 4년간 살다 올해 초 귀국했습니다. 초3,1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엄마이기도 하고요. 귀국 후에는 아이와 함께하는 싱가포르여행과 관련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blog.naver.com/singapore370

    같이 보기 좋은 글

    싱가포르의 인기글

    설희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