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도쿄가 한눈에 분교 시빅 센터 전망대

    ROMY ROMY 2016.10.17

     

    생각은 그랬다. 첫날은 산행 후니 슬렁슬렁 걸어 다니고 둘째 날엔 도쿄 교외 여행을 떠나자고. 하지만 예상치 않은 손님에 가마쿠라 여행은 일단 보류다. 태풍이 도쿄를 지나갈 거란 일기 예보에 날씨를 종잡을 수 없기에 일단 도쿄에 머물기로 했다. 신 오쿠보와 신주쿠 사이에 위치한 숙소에서 분교로 가는 교통편이 편리해 분교 나들이를 떠난다. 그 첫 번째 분교 시빅 센터 전망대.

     

     

    분교시빅센터_001
    그곳에 오르면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분교시빅센터_006

    고라쿠엔역에서 가까워 역에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분교시빅센터_010
    센터 안에 있는 안내소에 전망대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 위치를 묻고 곧장 25층까지 올라갔다. 중간 층들은 사무실로 쓰이는지 도쿄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분교시빅센터_012

    분교시빅센터_013
    태풍이 도쿄를 향해 전진하는 날. 아직 비가 내리지 않고 날씨만 좋다. 이미 도쿄도청이나 도쿄타워를 다녀왔다면 이곳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곳도 도쿄도청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분교시빅센터_024

    분교시빅센터_026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한산한 본교 시빅 센터. 그래서 어제 다녀왔던 도쿄도청과 도쿄타워보다 더 맘에 든다.

     

     

    분교시빅센터_027
    분교 시빅 센터가 생소하다면 도쿄돔을 찾아보시라. 분교 시빅 센터는 도쿄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전망대에선 도쿄돔 옆 쇼핑몰과 놀이시설이 살짝 보이고 저곳을 제대로 보려면 같은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봐야 한다.

     

     

    분교시빅센터_028
    일본의 어느 관광지에 가도 있는 스탬프. 왔으니 기념 쿵쿵!

     

     

    분교시빅센터_031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전망대 안을 몇 바퀴 걸었는지 모른다. 계속 동쪽 서쪽 뷰를 보면서 걷는 중.

     

     

    분교시빅센터_035
    마침 식사 시간도 되었고 도쿄돔 있는 곳이 궁금하기도 해서 같은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분교시빅센터_038
    며칠 산행을 했으니 몸보신을 위해 장어덮밥. 기간 한정으로 나온 메뉴이지만 조금 가격이 쌨던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그동안 산행하느라 수고한 나에게 보상해도 될 것 같아 주문. 메뉴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티 테이블에 있는 각종 음료를 무한으로 마실 수 있지만 난 그냥 맥주를 주문했다.

     

     

    분교시빅센터_040
    양이 생각보다 많아 다 먹느라 혼났지만 한 그릇 뚝딱하니 몸이 건강해진 기분. 일본에 가면 꼭 장어덮밥을 먹어보라는 일본인 친구의 말도 생각나 주문했지만 진짜 이곳에서 식사하기로 맘먹은 건 도쿄돔이 보이는 창가였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창가 자리는 앉을 수 없어서 아쉽게도 홀 자리에 앉았다.

     

     

    분교시빅센터_047
    그래도 여행자를 위해 창가에서 사진 몇 컷 찍을 수 있도록 레스토랑 측에서 배려해줬다. 식사하는 동안 갑자기 날씨가 흐려진 도쿄. 이제 본격적인 태풍의 영향권에 진입하나 보다. 도쿄돔 옆에는 커다란 정원이 보인다. 비가 보슬보슬 내리니 저곳을 거닐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ROMY

    문밖을 나서면 어디든 여행.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발길 닿는대로 기웃거리는 뚜벅이 여행가 Romy.

    같이 보기 좋은 글

    도쿄의 인기글

    ROMY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