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x1000

 

떠나보자! 인천 관광의 중심! 중구로! 겟어바웃 필진을 위한 "인천 중구 미션투어"

 

인천 중구하면 가장 떠오르는 곳이 어딘가요? 바로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월미도와 연안부두, 그리고 인천 여행의 핵심인 개항장과 차이나타운, 요즘 뜨고있는 여행지인 송월동 동화마을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겟어바웃 필진 2분을 인천 중구 미션투어에 초대합니다 :) 인천 중구 미션투어에 선정되신 필진은 지원해주신 일정 토대로 인천 중구 여행을 자유롭게 여행 후 개인 블로그에 후기 1건과 겟어바웃에 2건의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인천 중구 미션투어

1. 여행기간 : 2016년 11월 13일(일)까지

2. 여행기제출 : 2016년 11월 27일(일)까지

3. 선정인원 : 2명(개별적으로 여행)

4. 미션컨셉 : 인천 중구 자유여행

5. 미션내용 : 인천 중구 여행 후 3편의 여행후기 작성(겟어바웃 내 여행후기 2편 + 개인 블로그 1편 작성)

6. 혜택 : 300,000원 지급(여행경비, 컨텐츠 보상비 포함)

※ 헤택으로 제공되는 300,000원은 기타소득세 4.4%를 제외하고 지급됩니다.

▶ 지원하기 :  http://bit.ly/2dJVc0B

 

 

#인천 관광의 중심인 중구 둘러보기

1.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월미도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라도 불리는 월미도! 놀이동산, 카페, 회 센터 등이 위치하여 더욱 즐거움을 더해주는 곳으로 월미도에 왔다면 바이킹을 타고 저녁으로는 조개구이를 먹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월미놀이동산

 

 

 

2. 시원한 정취와 휴식이 더한 연안부두

해양광장에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광장에서 서해도 보고 유람선도 탈 수 있습니다. 연안부두에서는 연아부두 전망대와 어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 들이 있으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캡처

 

 

 

 3. 개항기 역사와 문화가 만나는 개항장/차이나타운/송월동 동화마을

130년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역사와 문화예술이 숨쉬는 개항장과 한국과 중국의 문화가 공존하는 차이나타운, 두근 두근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아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까지, 인천 중구에서 모두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캡처

 

Get about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고 당신의 여행길에 동행하는 행복한 여행가를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운영자입니다!
글 더보기
댓글수(0) 트랙백수(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