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삿포로 오타루에서 로맨틱한 시간보내기

    여행보따리 여행보따리 2016.12.30

    카테고리

    일본, 기타, 음식, 풍경

     

    삿포로에 간다면 꼭 다녀와야할 곳인 오타루, 오타루는 영화 러브레터 영화의 배경지이기도 하며 초밥왕의 배경지인 초밥거리도 함께 위치하여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타루는 기차를 타고 약 50분정도만 이동한다면 도착할 수 있다. 로맨틱한 오타루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자. 삿포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니 그 시간을 누려보자.

     

     

    [이동할 땐 웰컴패스를 타고 오타루로!]

    DSC05903

    DSC05905

    DSC05908

    DSC05910

    오타루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삿포로 역에서 기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시간은 약 50분정도 걸리며, 삿포로 역에서 웰컴패스를 구입하면 오타루 역까지 왕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차를 타고 오타루로 갈 땐 앉아서 갈 수 있는 기차 표 혹은 서서 갈 수 있는 기차 표 둘중 하나를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 차이가 있으니 비교하여 이용하도록 하자.

     

     

     

    DSC05932

    DSC05937

    50분 동안 기차를 타고 오타루 역에 도착해서 이곳 저곳을 둘러보면 볼거리들이 무척 많다. 마치 시내와 조금 떨어져서 더 삿포로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 기분이였다. 기찻길은 마치 영화 속 혹은 애니메이션 속에 나오는 모습 같았다.

     

     

     

    [오타루 운하에서 영화같은 시간들을]

    DSC05955

    DSC05976

    DSC05992

    오타루에서는 특히 더욱 아름다운 곳이 있는데 바로 오타루 운하이다. 오타루 운하는 러브레터 영화지로도 이미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오타루 운하는 언제와도 늘 예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오타루 운하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자. 

     

     

     

    [거리거리를 거닐며 만날 수 있는 곳들]

    DSC06048

    DSC06039

    DSC06041

    오타루 운하를 중심으로 크게 둘러보면 이곳 저곳 볼 수 있는 곳들이 아주 많다. 다양한 유리공예들과 예쁜 캔들이 있는 곳들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 들이 있는데 이 곳들로 인해 오타루가 더욱 풍성해 보인다. 많은 상점 중 담벼락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는 캔들집에 들어갔다. 들어가니 정말 화초 모양부터 시작해서 구름 모양, 다양한 색색별로 이루어진 캔들들이 나열해 있었고 그런 캔들을 만드는 모습들도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정성스럽게 캔들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런 캔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마음까지 따뜻해 지는 기분이였다. 

     

     

     

    [초밥왕 거리에서 사르르 녹는 초밥 한입을]

    DSC06075

    DSC06071

    그렇게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걷다보니 어느새 만화 초밥왕의 배경지인 초밥거리에 도착했다. 도착해보니 한 거리가 온통 초밥집으로 되어있었다. 크게 체인점들로 나열되어 있던 것이 아닌 한집 한집 모두 컨셉이 있는 초밥집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5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자리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중 하얗고 깔끔하게 있는 초밥집으로 향했다. 초밥집 메뉴는 모두 만화 속에 나오는 직접 그림을 그려 메뉴판이 되어있었고 정말 초밥 한 피스씩 정성스럽게 만드시는 모습에 감탄을 하였다. 오타루에 왔다면 초밥거리를 꼭 방문해야한다는 것처럼 입에서 사르르 녹는 초밥을 만나보세요.

     

     

     

    여행보따리

    여행을 좋아하고 노래를 좋아하고 사진을 좋아해요 :) 함께 좋은 여행지를 공유하고, 나누고 싶어요!

    같이 보기 좋은 글

    기타의 인기글

    여행보따리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