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나가사키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온천을 하기 위해서 일지도 모른다. 나가사키에는 오바마 온천과 운젠온천 2개가 잘 알려져있으며, 오바마 온천과 운젠 온천은 다른 성분을 가지고 있기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오바마 온천은 보습과 보온, 냉증에 효과적으로 미용온천으로 알려져있으며, 운젠 온천은 혈액순환 촉진과 노폐물 배출로 미백온천으로 알려져있다.

 

나가사키에 3일동안 머물면서 하루는 오바마 료칸에서, 하루는 운젠 료칸에 있었다. 하루일정을 마친 후 자기 전 따뜻한 물에 들어가 몸을 녹이니 피로가 모두 달아났다. 나가사키를 방문하고자한다면 이번 여행만큼은 료칸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자.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이곳, 후키야호텔(FUKIYA HOTEL)]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1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2

후키야호텔은 운젠지옥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객실에서 운젠지옥을 바라볼 수 있다. 운젠지옥을 방문하는게 주 목적이라면 후키야호텔을 추천한다.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3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4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5

호텔 로비에는 역시나 운젠의 대표 특산물 및 대표 선물용 간식을 판매하고 있었다. 혹시 시간이 부족해 지인 선물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호텔 로비에서 구매하도록 하자. 구매하고자 할 경우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된다.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6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8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12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들어왔다. 창밖으로는 운젠지옥이 보여 아침 저녁으로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낮에는 이렇게 테이블로 되어있어 편하게 얘기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저녁 시간이 되면 테이블은 한쪽에 밀어넣고 이불을 준비해준다.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10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11

기본 세면용품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편리하다. 온천에 가기 귀찮다면 객실에서도 따뜻한 물로 씻을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어 온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규슈_나가사키_FUKIYA HOTEL_GA김혜란9

후키야호텔은 객실에서 아침저녁으로 이렇게 멋진 운젠지옥을 바라볼 수 있고, 실내/야외 공공 온천으로 언제든지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부모님께 효도여행을 선물하고 싶다면 센스있게 후키야호텔을 예약해보는건 어떨까.

 

#후키야호텔 정보

- 현지명 : Fukiya Hotel

- 주소 : 320 Obamacho Unzen, 운젠, 나가사키, 일본, 854-0621

 

 

 

[가족과 함께 왔다면, 쿠니사키 료칸(KUNISAKI)]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1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2

오바마에서 가장 운치있는 료칸으로 불리는 곳이다. 쿠니사키 료칸은 본관과 별관으로 2채로 구분되어 있으며 별관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다면 머물기 좋은 곳이다. 별관에서 머물경우 본관에서 조식 혹은 석식을 먹고 숙박과 온천은 별관에서 이용하게된다. 쿠니사키에서 체크인을 하는동안 따뜻한 차와 모찌를 제공해준다. 따뜻한 차와 모찌를 먹으며 천천히 운치있는 쿠니사키 료칸을 둘러보자.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3

본관과 도보로 약 30초(?) 거리에 있는 별관이다. 마치 영화 속에서나 보던 모습이라 더욱 설레었고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다.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4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5

별관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잠을 잘 수 있는 공간 2개와 화장실 2개, 온천도 2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정말 가족끼리 방문 시 별관에서 함께 이야기하며 운치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같다. 이 료칸 또한 낮에는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으며, 저녁에는 이불이 준비되어있었다.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6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7

1층 안에는 온천 이용하기 좋게 세면도구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었으며, 커피머신 또한 함께 준비되어 있었다.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8

규슈_나가사키_쿠니사키_GA김혜란9

온천을 본격적으로 즐길 준비가 되었다면, 별관에 있는 따뜻한 온천 속으로 들어가보자. 별관에 있는 온천은 실내와 실외 2개의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즐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자.

 

# 쿠니사키료칸 정보

- 현지명 : Ryokan Kunisaki

- 주소 : 10-8 Minamihonmaci Obamacho, 운젠, 나가사키, 일본

 

 

 

[달콤한 신혼이라면, FUKUDAYA]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1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2

달콤한 신혼이라면 특별한 기념일에 이곳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이번에 별관을 새로 오픈하여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무척 세련되어있고,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지않고 호텔 안에서 여유롭게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4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5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6

본관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눈에 띄었던 공간, 호텔안에 조금한 펍이 구성되어있었다. 바텐더에게 원하는 술을 주문하면 즉시 제조해주기에 저녁에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호텔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illy 커피도 준비되어 있기에 언제든지 커피가 생각날 땐 로비에서 향긋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3

FUKUDAYA 호텔은 본관과 별관 모두 합쳐 24개의 방을 보유하고있다.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7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9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10

별관의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며 호텔 내에서 술 또한 주문하여 마실 수 있다. 또한 2층은 호텔 객실이며, 3층은 커피를 마시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온천으로 구성되어있다.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11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12

별관의 룸에는 객실마다 노천탕이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FUKUDAYA 호텔의 차별화된 점 중 하나인 투숙객이 선호하는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 베개의 높낮이라던지 투숙객에게 맞는 스타일의 베개를 선택할 수 있기에 더욱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다. 또한 객실마다 블루투스가 비치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규슈_나가사키_FUKUDAYA_GA김혜란14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FUKUDAYA 호텔에서 식사와 휴식, 잠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자.

 

# Hotel Fukudaya 정보

- 현지명 : Hotel Fukudaya

- 주소 : 4 Chome-5-9 Aobadai, Meguro, Tokyo 153-0042 일본

- 전화번호 : +81 3-3467-5833

 

 

Get about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고 당신의 여행길에 동행하는 행복한 여행가를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운영자입니다!
글 더보기
댓글수(0) 트랙백수(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