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요즘, 도쿄진이 강력추천하는 핫 쇼핑 스팟 Best 4!

    에린 에린 2011.06.16

    카테고리

    일본, 도쿄, 쇼핑


     

     

    도쿄진이 강력추천하는

     

    도쿄의 핫 쇼핑 스팟 BEST 4

     

     

     

    여행을 떠나기 전 사람들이 포탈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검색해보는 키워드는? 볼거리나 먹거리도 빠질 수 없겠지만, ‘살만한 것’이나 ‘쇼핑 스팟 혹은 ‘쇼핑 목록’과 같은 쇼핑에 관한 정보를 찾는 경우가 많다. 유명 여행 카페만 보더라도 일명 '쇼핑샷 게시판'이 먹거리 게시판 만큼이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럼 일본, 그것도 '쇼핑천국'이란 애칭이 붙은 도쿄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당신은 과연 무엇을 사는 게 좋을까? 통통 튀는 일본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도 탐나고, 첨단 노트북이나 카메라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당신이 지금 무엇을 필요로 하든, 도쿄는 요즘 쇼핑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는 것이다!  왜냐, 도쿄는 최근 침체된 경기를 회복하고자 여름 세일을 앞당겨 시작했고, 인기 쇼핑몰들도 하나둘 파격적인 할인가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성수기를 피해 지금 서둘러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의 물건도 구입 가능하다! 사실 쇼핑할 때 (특히 세일 중에) 가장 속상한 일 중 하나는, 고르고 골라 내맘에 쏘옥 드는 물건을 발견했는데 점원으로부터 ‘그 디자인의 사이즈는 물건이 다 빠져서요’라는 말을 들을 때가 아니던가. 


    그럼 면에서, 운이 좋다면 비행기값까지 벌고 오는 '쇼핑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도쿄다. 그중에서도 일본 현지인들이 강력추천하는 핫(Hot) 쇼핑스팟으로 지금 출발해보자!

     

     

     

     

    여성스러운 캐쥬얼 브랜드를 찾는다면,

     

    긴자 마츠자카야 (MATSUZAKAYA) 

     


    럭셔리 쇼핑샵들의 천국은 단연 '긴자'! 세계 명품 브랜드의 로드샵은 물론,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유명한 음식점들이 즐비한 곳으로 유명하다. 긴자에서 추천하고 싶은 백화점은 우리나라의 LG 광고 간판이 옥외에 큼직하게 설치돼 있어 찾기도 쉬운 마츠자카야인데, 일단 '긴자'하면 비싸고 럭셔리한 이미지가 강하지만 '긴자 마츠자카야'의 경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쥬얼한 브랜드가 많은 백화점이다.


     

     

     



    이곳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CECIL McBEE, LIZ LISA, FOREVER21가 아닐까 싶다. 특히 1층~5층에 걸쳐 입점돼 있는 FOREVER21은 아시아에서 제일 큰 매장규모를 자랑한다. 6층에는 Laox라는 외국인들을 위한 면세 쇼핑몰도 제법 크게 들어서 있는데, 일반 브랜드의 쇼핑은 물론 면세 혜택도 받으면서 일본 특산품이나 기념품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밖에 4층에선 외화환전소도 운영 중이며, 1층에 있는 Nenrinya(ねんりん家)는 바움쿠헨으로 유명한 가게이니 지나치지 말고 꼭 맛보자!


    홈페이지 : http://www.matsuzakaya.co.jp/ginza


     

     

     

     

     

     

    명품 시계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볼까?

      

    긴자 에반스 (EVANCE)

     

     

    요즘엔 '명품 시계'로 예물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다. 도쿄에서 잘만 알아보면, 이 명품시계도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곳은 오픈한지 20년이 넘은 긴자의 명품시계샵 '에반스'다. 에반스 1층은 중고시계를, 2층은 새제품만을 판매하며, 중고시계 정기세일은 매년 2월에 한번, 신제품은 브랜드마다 세일기간이 다르니 홈페이지를 꼭 참고하자. 외국인의 경우 면세 5%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evance.co.jp/

    한국어 페이지 바로가기



      

     

     

     

     

    개성 넘치는 소품이 가득한 보물 창고,

     

    레이지 수잔 (LAZY SUSAN)




    일본 전역에 29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레이지 수잔'은 평소 일본 잡지에도 자주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다. 레이지 수잔은 취급하는 물품이 정말 다양해서, 한바퀴만 돌아도 일본의 러블리한 생활소품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레이지 수잔은 '회전그릇'을 뜻하는 말이라 한다)




     

     

     

     


    결혼 선물로 특히 인기가 많다는 이탈리아 글래스와 커피잔 세트(ITALESS),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액자 등 레이지 수잔의 오리지널 글래스 제품들도 눈여겨 보자. 아로마 바디용품과 심플한 디자인의 귀걸이와 목걸이, 고급스러운 쥬얼리 박스, 파티 테이블 웨어, 트래블 쥬얼리 파우치 등 여자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도 넘쳐난다!


    야무지게 쇼핑 후 달콤한 커피 한잔도 빼놓을 수 없는데, 레이지 수잔 '아오야마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VIA QUADRONNO 카페'에도 꼭 들러보자! 커피와 티라미스가 맛있기로 유명해 많은 도쿄진이 즐겨 찾는 곳이다.


     

    홈페이지 : http://www.lazysusan.co.jp



     

     

     

     

     

    Young & Fashionable! 

     

    신주쿠 플럭스(Flags)




    보통 'GAP 매장'이라고 많이들 부르는 신주쿠역 동남쪽 (South-East) 출구와 이어져 있는 건물이 바로 플럭스 쇼핑몰이다. 지하 1층~ 1층 GAP매장, 2층~ 4층 패션잡화 매장, 5층~ 6층 스포츠매장 OSHMAN, 7층~ 10층 타워레코드 점으로 이뤄져 있다. 




     

     

     


    우리나라 여행자들은 주로 'GAP' 매장만 둘러보고 오는데, 의외로 2층부터 6층에 볼거리가 많으니 여유있게 돌아보시길 바란다. 추천 매장은 2층의 편집샵인 'AMERICAN RAG CIE',  2층 남성용 & 3층 여성용에 자리한 가죽 가방 브랜드 SAZABY, 그외에 아기자기한 패션소품과 베이비용품 및 주방용품이 많은 Afternoon Tea 등이 있다. 또, 스페인 슈즈브랜드 Camper에서는 캠퍼 스페인과의 협약으로 '일본에서만 판매되는 가방'도 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flagsweb.jp


     

     

     

     

    [Travel Tip] 도쿄, 스마트 쇼핑 팁 3가지

     

     

    1. 일본에서는 '텍스 리펀'을 해당쇼핑몰에서 바로 돌려받게 되어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했다면 잊지 말고 챙겨 오자!

     

     2. 성수기가 되면 카드사들은 해외사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쏟아내기 바쁘다.

    렇기에 평소 소지하고 있는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카드는 여유있게 두 개 정도 해외 여행 시 챙겨가는 것이 좋다.

    마그네틱 손상으로 쇼핑도 제대로 못한 채 허탈하게 되돌아오는 불상사는 없어야 하니까.

     

     3. 내가 사고 싶은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지, 또 여행 기간에 세일 중인지,

    틈틈이 쇼핑몰 홈페이지에 들어가 나만의 맞춤형 정보를 찾아보자!

    덧붙여, 방문 시 Floor Guide와 리플렛을 챙긴다면 시간, 비용, 체력 모두 세이브할 수 있다!  


     


    에린

    여행가이드북 작가

    같이 보기 좋은 글

    도쿄의 인기글

    에린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