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쿠알로아 랜치 엑티비티-승마!

    tvexciting tvexciting 2012.08.27

    카테고리

    미주, 액티비티, 하와이


    하와이 쿠알로아 랜치 엑티비티-승마!









    얼마전 소개드렸던 하와이의 쿠알로아 랜치, 기억하시죠? 오늘은 그 곳에서 즐긴 '승마'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곳 쿠알로아 랜치의 티켓 오피스 바로 앞에 승마를 탈 수 있는 부스가 있습니다. 









    이곳에 가서 엑티비티 티켓을 주고 예약 번호를 확인하면 승마를 탈 준비가 다 된 것이죠. 








    영어권과 일본어권이 나뉘어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순서에 따라 말에 올라타게 됩니다. 특별한 준비는 없고, 안장에 잘 앉기만 하면 됩니다.

    일렬로 줄을 맞춰서 말을 타고 걷게 되는데요, 고삐를 잘 잡고 가면 문제 없습니다. 뛰지는 않고, 천천히 걸어서 가게 되는데요, 1시간 코스와 2시간 코스가 있습니다. 종일권이나 반일권을 끊었을 때는 1시간 코스로 가게 되고, 따로 구매를 했을 경우는 2시간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시간 코스의 경우는 쿠알로아 뒷편까지 가게 되어 멋진 쿠알로아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 1시간 코스를 다녀왔어요. 

     

     

     

     

     

     

     




    말과 함께 뛰길 바랬는데, 뛰지는 않고 슬슬 걸어갑니다. 오히려 엉덩이가 아프다는...






    저 멀리서는 ATV를 타는 모습이 보이네요. 가이드가 따라다니며 말이 다른 길로 가지 않도록 살펴줍니다. 말동무도 해 주는데 영어가 짧아서 긴 대화는 나누지 못했네요. ^^







    숲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말을 타고 걷는 기분은 마치 쿠알로아 랜치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는 느낌이었어요.







    구비 구비 산길을 따라서 가게 되는데요, 별 다른 말이나 설명은 없고 그저 묵묵히 자연을 감상하며 걷게 됩니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 간다면 서로의 사진도 찍어줄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어느새 다 왔네요. 느리게 걷던 내 말도 이 때가 되니 힘이 나는지 날아다니더군요. ;;







    수고한 말. 다음에는 저 푸른 쿠알로아를 신나게 달리렴! 






     인증샷입니다. 혼자 가신 분은 사진 찍어주시는 분께 사진을 사는 방법이 가장 좋을 듯... 사진은 총 4장을 찍었고요, 40불을 냈으니 한장당 1만원 꼴이네요. 쿠알로아 랜치의 멋진 자연을 즐기며 승마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 




     

     

     

    익사이팅과 로멘스가 있는 하와이 여행 상품 소개 페이지http://goo.gl/DkKrr   

    * 이 글은 하나투어 지원으로 하와이 자유여행을 다녀온 여행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tvexciting

    TV익사이팅 블로그를 운영하다 블로그 네트워크 회사인 TNM에 입사해 마케팅팀장을 거쳐, 현재는 소셜 마케팅 회사인 다솔인(DASOLIN)의 대표를 맡고 있다. 스타트업 미디어인 플래텀(PLATUM)의 공동 창업자이자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멘토링 그룹인 플라타너스의 소셜 마케팅 멘토이기도 하다. 더불어 소셜 마케팅 컨설팅 및 대중문화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블로그로 꿈을 이루는 법"이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소셜 여행을 꿈꾸고 있다. http://tvexciting.com / facebook: powerblog

    같이 보기 좋은 글

    하와이의 인기글

    tvexciting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