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즐겨라! 보라카이 시장과 카페

    루꼴 루꼴 2012.08.14

    보라카이에서의 추천 하루,

    시장과 카페 즐기기!





    휴양지의 아침을 즐기며 느즈막히 자고 일어나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기고나면 조금은 몸이 나른해 질 것이다.  수영장에 들어가기엔 배가 부르고, 투어를 나가기엔 이미 늦은 시간이 되었을 터.

    슬슬 몸을 움직여 스테이션 1에 위치한 탈리파파 재래시장으로 가보자! 이것저것 다양한 물건 구경하고 흥정도 해보다가, 에어컨 나오는 시원한 카페에 앉아 들이키는 진한 아이스 커피 한 잔!

    이런 하루의 사치를 누려본다면 그 순간 만큼은 이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으리라!













    - 현지인들의 일상이 그대로~ 보라카이 탈리파파시장!

     

      



    시장에 들어서면 다양한 가게들이 눈앞에 펼쳐진다. 보라카이를 방문한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사가는 말린 망고를 파는 가게에서부터 비롯해, 왕골로 직접 짜 만든 가방, 지갑, 더운 지역에서 입기 좋은 흐들흐들하고 시원한 옷들, 그리고 눈이 휘둥그래지는 다양한 생선과 랍스터들, 그 옆을 지키고 있는, 더위에 축 늘어진 다양한 야채들.



























    이런 생필품과 식재료들을 구경하다 보면 어느덧 땀은 비오듯 쏟아진다. 그러나 그곳을 지키는 현지인들은 그런 더위에 이미 익숙해진 듯, 땀 한방울 안흘리며 시장을 지킨다. 그리곤 꾸준히 새로운 발걸음을 하며 들어오는 다양한 여행객들을 늘 친절한 미소로 맞아준다. 때로는 사진찍는 여행자들을 위해 근사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도 취해주면서 말이다.


    시장은 아침 일찍 혹은 해질 때 방문을 권한다. 지붕이 따로 없는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한 낮의 더위에는 당해낼 재간이 없을 테니. 


    다른 스테이션에서 든든하게 식사하고, 마실삼아 혹은 산책삼아 사뿐히 걸으면서 현지인들과 가격 흥정도 해보고 여행 후 나의 양손을 기다리고 있을 주변 지인의 선물을 사보는 건 어떨까? 필리핀 사람들이 한결 친근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기억될 것이다.

















    * 여행정보


    - 위치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3 ~ 2 사이 (입구가 여러 곳 있음)
    - 오픈 : 매일









     
    - 보라카이 최고의 카페를 찾아라! Cafe Del Sol 




    화이트 비치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 델 솔(Cafe Del Sol)은 사실 옆집의 이태리 레스토랑 'Asia'와 주인이 같다.  화이트 비치 내에서 알아주는 피자집인 아리아와 같은 주인이 운영하는 것이니 그 맛과 품질은 이미 보장된 셈이다.





















    카페는 무척 작고 소박하지만 나름 엣지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위치에 있는 덕분에 테이블에서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더운 공기가 싫다면 실내의 푹신한 쇼파에 앉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판매하는 메뉴 또한 일반 커피, 아이스 커피, 프라페 등이 있어서 기호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프라페의 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권한다. 카페에서 함께 판매하는 다양한 케이크와 쿠키, 그리고 빵 또한 인기가 많은데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어 한 끼 식사로 해결해볼만 하다. 보라카이에서 뜨거운 햇볕에 지쳐 맛있는 커피를 들이키고 싶다면, 꼭 카페 델 솔로 찾아가기를! 절대 후회없을 즐거운 보라카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올 수 있을 것이다.















    * 여행정보


    - 위치 : D'mall 입구 & 화이트 비치 & 스테이션 2
    - 전화 : 036-288-5573 - 오픈 : 매일 06:30~12:00
    - 가격 : Coffee Frappe 105페소~ Ice Coffee 95페소~ Coffee 85페소~ 빵, 케이크 65페소~






    루꼴

    '뉴욕 셀프트래블' 외 6권의 저서를 통해 직딩여행 붐을 일으킨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같이 보기 좋은 글

    필리핀의 인기글

    루꼴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