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2018 3분기 겟어바웃 트래블 웹진 우수 에디터 발표!

    2018.09.28

     

    안녕하세요.
    겟어바웃 운영진입니다.

    유난히 무더운 2018년의 여름이 지나 어느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지난 5개월간의 겟어바웃 활동을 토대로 선정된 우수에디터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겟어바웃 개편 및 신규에디터 활동 기간이 제한적인 관계로 2, 3분기 기간 대상이며 향후 분기별 시상이 진행됩니다. 여행 만렙 고수들 사이에서 당당히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우수에디터 2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겟어바웃 #우수에디터 명단>

    ■ 1등 : 홍대고양이 (기사 모아보기)
    ■ 2등 : 프레 (기사 모아보기)

    1등에게는 여행상품은 물론 전 세계 항공, 호텔, 티켓 등 예약이 가능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5만원2등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만원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 우수 에디터로 선정되신 2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에디터분들께 별도로 유선을 통하여 상품권 수령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수 에디터 선발 #심사기준 관련>

    2018년 5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50명 에디터의 ‘분기별 콘텐츠 발행 횟수’, ‘콘텐츠 업로드 횟수’, ‘에디터 활동 현황’, ‘콘텐츠별 통계’ 등 전체 활동 내용을 세부적으로 나눠서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전해드릴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8월 31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된 추가 모집 전형을 통해 선발된 20명의 신규 에디터분들과 10월부터 함께 활동하게 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성 넘치는 70명의 여행 에디터들이 만들어나갈 겟어바웃 트래블 웹진이 더욱 기대됩니다.

    겟어바웃 트래블 웹진이 더욱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의 공지사항 및 객원 에디터 활동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이메일(getabout@hanatour.com) 또는 전화(02-6325-5253)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