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캐나다 애드먼튼의 럭셔리한 세그웨이 투어!

    tvexciting tvexciting 2013.01.02

    카테고리

    캐나다, 액티비티


    캐나다 애드먼튼을 즐기는 럭셔리한 방법, '세그웨이 투어'





    캐나다 앨버타주(州)의 애드먼튼은 캐나다에서 6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앨버타주의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세련되고 차분한 도시 풍경이 인상적이었지요. 이 곳 애드먼튼에서 기다리고 있던 특별한 액티비티 중 하나를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세그웨이' 투어인데요! 세그웨이란, 이륜전동차의 일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각 종 유명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심플한 생김새와는 달리 개인이 구매하기엔 상당한 고가의 이동수단인지라 아직 주변에서 쉽게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런 세그웨이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투어가 있다고 하니, 특히 남자 분들에게는 이 얼마나 희소식인지요! 저 역시,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세그웨이를 타러 갔습니다.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egwayedmonton.rezgo.com/) 애드먼튼의 세그웨이 투어는 이 럭셔리한 이동수단인 세그웨이를 마음껏 타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애드먼튼 강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치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세그웨이 투어는 출발점인 River Valley Adventure 에서  시작됩니다.  (지도보기 => View Larger Map)








     



    애드먼튼의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River Valley Adventure. 이곳에선 세그웨이 뿐만 아니라 자전거도 빌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맞는 헬맷을 고르고, 안전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한 다음
    동의서에 사인을 하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리하여 드디어 세그웨이 탑승! 아무래도 몸의 균형이 관건이다보니 초심자에겐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상세하게 안전사항에 대해 알려주니 그대로만 따르면 금세 요령을 터득하게 되니까요~ 저 역시 처음 타보았지만 금방 신나게 탈 수 있었습니다. 몸을 앞으로 숙이면 앞으로 가고, 옆으로 기울이면 옆으로 가고, 많이 숙이면 빨리 가고 조금만 숙이면 천천히 가는 등, 몸의 무게중심 이동에 따라 자연스럽게 탈 수 있거든요.


    게다가 세그웨이는 절대로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 되어있고 정해진 속도 이상 빨리 달릴 수 없도록 컨트롤 할 수도 있으니, 충분히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동수단인 셈입니다!






     



    회전 역시 그 자리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한데요, 덕분에 좁은 길이나 건물 같은 곳에도 타고 들어갈 수 있지요! 그래서인지 겨울이 되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유명한 '웨스트 애드먼튼 몰' 안에서 세그웨이 투어를 한다고 해요. 돈만 있으면 하나 장만하고 싶은 세그웨이, 타면 탈 수록 정말 탐이 납니다. (^^;)






     




    투어는 세그웨이를 타고 시내 전경을 잘 볼 수 있는 뷰 포인트를 돌아다니거나 숲길을 달리며 자연풍경을 감상하는 등, 애드먼튼의 매력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애드먼튼의 깔끔한 스카이라인도 멋졌지만, 이렇게 숲 사이를 가로지를 때가 더 즐거웠답니다! 오르막도 문제없이 부드럽게 올라다니니, 힘든지도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또 동행한 가이드가 함께 다니며 설명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니, 세그웨이 위에서 멋진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지요!








    가이드가 추천한 애드먼튼 뷰 포인트에 도착! 강과 어우러진 애드먼튼 도시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가슴 시원하게 바람도 솔솔 불어오니, 이 순간이 얼마나 행복하던지요! 가능하다면 세그웨이를 타고 캐나다도 횡단해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






     




    처음 탈 때는천천히 이동하지만, 나중에 어느 정도 세그웨이에 입숙해지면 속도 제한을 한 단계 더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꽤 빠른 속도로 '질주'할 수 있었는데요, 이대로 시내까지 쌩쌩 달리고 싶더군요!

    1시간이 너무도 짧게 느껴질 정도로 즐거웠던 세그웨이 투어. 애드먼튼을 여행한다면 한 번쯤 꼭 도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Travel Information *


    애드먼튼의 세그웨이 투어 예약하기 => http://segwayedmonton.rezgo.com/

    요금은 투어 시간에 따라 상이함

    30분 CA $ 29.99 / 60분 CA $ 49.99 / 90분 CA $ 74.99






    tvexciting

    TV익사이팅 블로그를 운영하다 블로그 네트워크 회사인 TNM에 입사해 마케팅팀장을 거쳐, 현재는 소셜 마케팅 회사인 다솔인(DASOLIN)의 대표를 맡고 있다. 스타트업 미디어인 플래텀(PLATUM)의 공동 창업자이자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멘토링 그룹인 플라타너스의 소셜 마케팅 멘토이기도 하다. 더불어 소셜 마케팅 컨설팅 및 대중문화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블로그로 꿈을 이루는 법"이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소셜 여행을 꿈꾸고 있다. http://tvexciting.com / facebook: powerblog

    같이 보기 좋은 글

    캐나다의 인기글

    tvexciting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