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제주도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쉐프 테이블 디너 코스 후기

    Zet Zet 2017.08.02

    카테고리

    한국, 제주, For, When, 숙박, 음식, 여름

    럭셔리한 제주도 숙소 제주신화월드는 그 규모나 시설의 고급스러움 뿐 아니라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 서비스로도 유명합니다. 세계적인 쉐프가 제주도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제공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푸드&와인 페어링 디너라는 이름의 코스요리를 직접 즐기고 돌아와 후기를 남겨봅니다.

     

    * 제주신화월드 http://www.shinhwaworld.com/

     

    푸드&와인 페어링 디너는 클럽하우스 2층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1

     

    예약을 해뒀는지 이미 저희 팀을 맞을 준비를 해두셨더군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2

     

    저는 제일 끄트머리에 자리를 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거는 저 혼자였고 남자 블로거 역시 저 혼자였습니다. ㅋ.ㅋ 코스 요리의 메뉴 책자가 놓여있었는데요. 세워서 한 컷 담아봅니다.

    2-1

     

    소믈리에 Mr. Stanley Chang입니다. 와인 전문가라 그런지 자세가 멋스럽더군요.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ㅎ.ㅎb

    3

     

    테이블에 음식을 올려두고 친절하게 설명하는 쉐프는 Ms. Anna Kim입니다. 르꼬르동 블루 샌프란시스코, 파리까지 25년 간 해외 유명 레스토랑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분이지요. 늘 웃음으로 대하는 매너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저녁이었습니다.

    4

     

    메뉴책자가 있는 위 사진에 보이는 요리가 첫번째 요리입니다. 제주 한치회와 통구이고요. 아래가 두번째 요리 '바닷가재, 성게, 잣 크림죽'이에요.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요리였습니다.

    5

     

    세번째 요리는 '도미, 한우육회, 제주당근'입니다. 당근이 계란인줄 알고 먹었다가 살짝 놀랐어요. 한우육회에 올려진 금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6

     

    와인잔 아래에 와인이름이 나와 있어서 저같은 와인 초심자도 어떤 와인인지 알고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와인과 코스요리의 궁합이 절묘했습니다. +_+

    7 8

     

    네번째 요리는 '전복, 옥돔튀김, 해산물 소스, 제주감자'였어요. 코스요리는 양 조절도 무척 중요한 부분인데 제주신화월드 디너코스는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고 적절한 양이 나와서 좋았지요. :)

    9

     

    다섯번째는 '제주 한우 안심, 햇 마늘, 복분자 와인 소스, 아스파라거스' 요리였는데요. 부드러운 고기도 좋았지만 느끼함을 완벽하게 잡아주는 복분자 소스도 훌륭했습니다. 크- 제 앞에 계신 분은 하나 더 드시더라는! ㅋㅋ

    10

     

    과일과 제주감귤 막걸리 소베로 구성된 디저트로 코스요리를 마쳤습니다. 감히 전체적인 평을 해보자면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구성이 좋았습니다. 따뜻하고 활기찬 미소로 맞아준 Anna Kim 쉐프님, Stanley Chang 소믈리에님께 감사드립니다.

    11 12

     

    ※ 위의 제주신화월드 푸드&와인페어링 메뉴는 취재를 위해 특별히 기획 및 구성되었으며, 추후 호텔 오픈과 동시에 이와 유사한 형태의 고급스러운 메뉴가 판매 될 예정입니다. 

    ※ 하나투어 트래블 웹진 취재 지원으로 작성된 여행입니다. 

     

    Zet

    여행을 사모하는 여행 짝사랑쟁이 aka '여행스토커', 작가(책), 블로거, 키보드 워리어. >.<

    같이 보기 좋은 글

    제주의 인기글

    Zet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