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하와이 액티비티 여행을 위한 필수 준비물!

    tvexciting tvexciting 2011.08.03

    카테고리

    미주, 액티비티, 하와이



    "니가 가라, 하와이~"


    하나투어 겟어바웃의 가슴 뛰는 지령을 받고, 취재 차 하와이에 다녀왔습니다. 하와이에서 자유일정으로 4박 6일 간 여행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이번 여행의 컨셉은 바로 "액티비티"입니다.


    '여름' 하면 역시 '액티비티'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보다 스릴 있고 보다 익사이팅한 여행을 위해, 액티비티 테마의 여행을 하고 돌아왔으니까요, 앞으로 겟어바웃에 흥미진진한 이야기 풀어드릴게요~ 또, 각종 소셜 디바이스로 여행담을 나눌 준비도 되어 있으니, 하와이에서 즐길만한 액티비티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제게 연락해주세요!


    그럼 오늘은 우선, 저의 익사이팅 여행을 함께할 액티비티 맞춤용 여행준비물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오직 이번 여행을 위해 준비한 야심찬 3가지 아이템입니다!




     

     

    1. 헬리캠

     

    '1박 2일'에 등장한 멋진 헬리캠은 아니지만, 이번 여행을 위해 작은 미니 헬기 RC 헬리캠을 준비하였습니다. 액티비티를 잘 담아내려면, 역시 생동감 있는 촬영이 필수겠죠? 스카이다이빙을 하면서 캠코더로 하와이의 풍경을 찍으면 참 좋겠지만, 스카이다이빙은 많이 비싸더군요. ^^;; 그보다 저렴하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을 생각하다가 헬리캠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화각에서의 동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재질은 스티로폼 비슷한 것 같아요. 굉장히 가벼운 소재고요, 컨트롤러와 도킹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하여 파일을 전송받거나 충전을 할 수 있고요, 컨트롤러의 앞부분을 누르면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이 됩니다. 사진 촬영은 100매정도까지 되고요, 동영상은 5분 정도 촬영 가능합니다. 메모리 용랑으 60MB정도 되더군요. 제품은 아이호크라는 RC 헬기이고요, 30분 정도 충전하면 5분 정도 비행이 가능합니다. 


    아직 컨트롤을 잘 못해서 맹연습 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꽤 안정적으로 컨트롤을 하고 있고요, 야외에서 높은 곳에서 찍으면 보다 덜 어지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와이의 멋진 풍경을 담아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2. 방수팩

     

     

    방수팩 3종도 구매했습니다. 캐논 5D mark2 + 24-70mm렌즈가 들어가는 방수 케이스, 삼성 ST-1000을 넣고 다닐 전용 방수 케이스, 그리고 아이폰 및 갤럭시S2 등 스마트폰을 넣고 다닐 방수팩을 준비한 것이죠!









    그 덕에, 이제 DSLR을 가지고 물 속에도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수는 5m까지 가능하기에 스노쿨링하면서 쨍한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게 되었죠! 방수 케이스를 구매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비가 오거나 습한 곳, 바닷가에서는 DSLR을 꺼내놓기가 힘든데, 그런 상황에서도 방수팩만 있다면 DSLR로 멋진 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또 혼자 여행을 하다보니 수영을 하러 갈 때 카메라를 어디에 두고 다닐 수가 없잖아요? 가방에 넣어서 맡기기도 불안하고 말이죠. 그래서 도난 방지 차원에서도 구매하였습니다.


    마지막 이유는 역시 수중에서 수중 사진을 찍고 싶어서인데요, 하와이에서 스노클링을 하면 거북이도 볼 수 있다는데 그런 운 좋은 상황이 생기면 보다 좋은 영상으로 찍고 싶어서 장만했어요. 소셜 여행을 위해 스마트폰의 방수팩 또한 기본이겠죠?



     


     

     

     

    오두막으로 방수 케이스를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화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죠? 방수 케이스 렌즈 부분이 일반 비닐이 아니라 렌즈로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어도 화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3. 튜브 겸 구명조끼

     


    액티비티를 위해 WET N WILD에도 다녀올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레오파이를 가져가려 합니다. 튜브 겸 구명조끼인데요, 디자인도 수려하고 최근 나온 것은 끈이 달려 있어서 구명조끼 대용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고, 튜브로도 사용할 수 있고, 악세사리 및 구명조끼, 구조용품등 활용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레오파이 하나만 있으면 문제 없겠죠! 앞으로 스릴만점, 다양한 액티비티가 함께 한 하와이 이야기를 들려 드릴 예정이니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페이스북(http://fb.com/powerblog)과 트위터(http://twitter.com/tvexciting)를 통해서는, 저와 함께 실시간으로 하와이 여행담도 나누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tvexciting

    TV익사이팅 블로그를 운영하다 블로그 네트워크 회사인 TNM에 입사해 마케팅팀장을 거쳐, 현재는 소셜 마케팅 회사인 다솔인(DASOLIN)의 대표를 맡고 있다. 스타트업 미디어인 플래텀(PLATUM)의 공동 창업자이자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멘토링 그룹인 플라타너스의 소셜 마케팅 멘토이기도 하다. 더불어 소셜 마케팅 컨설팅 및 대중문화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블로그로 꿈을 이루는 법"이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소셜 여행을 꿈꾸고 있다. http://tvexciting.com / facebook: powerblog

    같이 보기 좋은 글

    하와이의 인기글

    tvexciting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