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엄마, 스폰지밥이랑 푸껫 여행 떠날래요!

    Get About Get About 2011.08.17

    카테고리

    동남아, 태국, 액티비티


     

     

    엄마, 스폰지밥이랑 푸껫 여행 떠날래요!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여행 상품, 어디 없을까?’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면, 엄마들은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아이의 눈높이에도 맞고, 지성과 감성에 골고루 도움이 되는 '인포테인먼트용 여행상품'을 찾게 되기 때문이죠. 내 아이에게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어린시절 최고의 추억 여행을 선물하고 싶지만, 마음에 꼭 맞는 마땅한 상품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럴 때 특별한 친구와 함께 떠나는 태국 푸껫 여행은 어떨까요? 하나투어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니켈로디언'과 단독 제휴를 맺어, 2011년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상품 (푸껫 대탐험)을 출시했습니다!


    스폰지밥은 ‘아이들의 우상’으로 통하는, 전 세계 172개국에 방영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데요. 존재감부터 남다른 스폰지밥과 함께 떠나는 푸껫 여행은 ‘세계 최초’인 동시에,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기는 최상의 '여름방학 선물'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여행의 주인은 바로 ‘아이들’!

     

     




    '스폰지밥과 함께 하는 푸껫 대탐험' 상품은 전 일정이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탐험을 시작하기 전, 아이들은 탐험대원이 된 것을 증명해주는 이름표와 팔찌를 받고, 간단한 오리엔테이션 후 본격적인 푸껫 대탐험에 나서게 되죠.


    인솔자를 졸졸 따라다니는 '수동형 여행'이 아니기에, 이 상품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주를 이룹니다. 스폰지밥과 함께 푸껫 대탐험에 나선 참가자들은 보고, 느끼고, 체험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수영도 즐기고 사파리 아일랜드도 누비며 대자연과 호흡하는 즐거움까지 깨우치게 됩니다.


    각종 미션을 통해 태국 전통문화를 배워가는 재미도 쏠쏠할 듯 싶어요~ 정통 무예부터 민속춤까지, 즐거운 놀이를 통해 자연스레 공부까지 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나 부모들이나 모두 만족하지 않을 수 없겠죠? :) 뿐만 아니라 미션 성공을 통해 6가지 버튼을 모두 획득하게 되면 스폰지밥이 수여하는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동기 부여도 200% 될 듯 싶네요~!



     

     

    전문가가 일대일로 동행하는 안심 여행!

     

     




    모든 액티비티는 '전문 강사'가 동행하며 진행됩니다. 전문가가 거의 일대일로 따라붙어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니 안전 상 우려도 전혀 없습니다. 실제 20명의 어린이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에 투입되는 전문가는 무려 18명!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한 현지 운영 요원들이 태국 전통 춤과 해양 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은 전문 강사의 보호 아래, 그저 마음껏 뛰어놀면서 태국 문화를 체험하기만 하면 되는 것이죠! (그야말로, 안전보장 태국 대탐험이네요!)





     

     

    객실 문고리부터 수영장까지, 온통 스폰지밥 세상!

     

     

     


    아이들의 친구 스폰지밥 또한 아이들과 밀착해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호텔 객실의 문고리에도 스폰지밥이 붙어있어요~ 그뿐인가요? 미션에 사용되는 스티커와 초대장에서도 온통 스폰지밥이 손짓하고 있어, 아이들을 들뜨게 하고 집중력을 높입니다. 보기만해도 까르르 웃음이 터지는 스폰지밥 덕분에 아이들의 여정엔 또 한번 '해피 바이러스'가 번지네요~!






     

    가족과 함께 하면 더 좋은 푸껫 대탐험! 

     

    여러분 가정의 행복을 예약하세요!

     

     

     



    탐험을 마친 마지막 날 저녁에는 투어에 참가한 전 가족을 위해 스폰지밥이 준비한 '신나는 파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모두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다보면, 온 가족이 절로 행복해진답니다! :)


    전 일정이 초특급 호텔인 힐튼 아카디아에서 진행된다는 점도 스폰지밥 상품만의 특전입니다! 다만 여름방학을 맞이해 기획된 상품이니만큼,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여름에만 판매된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스폰지밥과 함께 떠나는 푸껫 여행은 최고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환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내 아이를 웃게 하고, 내 아이의 어깨를 으쓱하게 해줄, '스폰지밥과 함께 하는 푸껫 대탐험'! 더 늦기 전에 아이의 행복을 예약하는 '엄마의 지혜'를 발휘해보세요! 상세 문의 => 하나투어 (1577-1233)




    가족과 함께 하는 푸껫 여행상품 검색하기



    Get About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고 당신의 여행길에 동행하는 행복한 여행가를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운영자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태국의 인기글

    Get About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