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중국 하이난의 자존심, 고품격 호라이즌 리조트

    카테고리

    중국, 기타, 숙박

     

    Horizon Resort & Spa

    중국 하이난의 고품격 리조트, 호라이즌 리조트 & 스파 

     

    IMG_3899

     

    중국의 하와이로 불리는 대표 휴양지 하이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고급 리조트가 빼곡히 자리잡아, 국내에서도 점점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인데요. 그 중에서도 '하이난의 자존심'으로 최고급 리조트임을 인정받는 '호라이즌 리조트&스파(Horizon resort&spa)'를 소개할까 합니다.

    호라이즌은 하이난 싼야시(三亚市, 삼아시)에서도 최대 객실을 보유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특히 객실에서의 전망이 매우 좋아, 베란다에서 아롱베이 바다가 한눈에 보일 정도지요. 저녁에는 붉은 노을을 감상하고, 낮에는 햇빛에 반짝이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호화로운 전망이지요. 또 나무, 꽃 등이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숲처럼 형성된 리조트 내부를 산책하다보면, 쾌청한 공기를 한껏 들이마시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IMG_3583

     

    호라이즌은 구형 건물 1개와 2006년에 신축한 신형 건물 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로비와 건물의 생김새는 비슷합니다. 구형 건물에는 359개의 객실이 있으며, 신형 건물에는 총 78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니, 정말 '어마어마한' 객실수를 자랑하는 셈이죠. 게다가 수영장 역시 바다를 보며 수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고, 주변에는 아름다운 꽃나무를 심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그뿐 아니라 아롱베이 바다를 앞에 두고 울창하게 뻗은 야자수가 여행자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휴양지 무드를 조성해줍니다. 또 호텔 곳곳에는 파릇파릇한 잔디가 보드랍게 깔려있지요. 거기에다 삼아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교통,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까지~ 도대체 부족한 점이 무엇인가 싶네요. (^^)

     

     

     

    1. 자연과 하나된 수영장

     

    IMG_3619

    IMG_3644

     

    호라이즌 리조트&스파(Horizon Resort & spa)의 장점은 담수풀(Swimming Pool)과 해수풀(Seawater Swimming Pool) 두군데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또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도 금방 호텔 수영장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참 편리하죠. 시야가 가려지지 않고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으니, 마음 또한 시원~해집니다. 이곳 수영장의 가장큰 장점은 아롱베이 휴양단지 유일의 오존수 워터 테마파크를 보유한 웰빙 리조트라는 것 입니다. 게다가 풀장 곳곳에 아름다운 꽃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리잡고 있어 더욱 즐겁습니다. 수영장은 구형, 신형 건물에 각각 하나씩 총 두 개가 있습니다. 

     

     

     

    2. 바다 수영을 즐길수 있는 리조트

     

    IMG_3605

    IMG_3592

     

    리조트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이처럼 맑고 깨끗한 바다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하이난의 아롱베이(Yalong Bay) 바다가 아름답지요. 이렇게 호라이즌 리조트에서는 호텔 수영장 뿐만 아니라 코 앞의 바다도 마음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래사장 또한 입자가 작아서 부드럽다보니 걷기 좋습니다. 해변에서 물놀이와 휴식을 실컷 했더니 해가 어느새 뉘엿뉘엿 저물었네요. 

     

     

     

    3.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IMG_2644

    IMG_2542

    IMG_2544

     

    호라이즌 리조트는 로비는 물론 전 객실의 조명이 은은하고 안락합니다. 내부 디자인 또한 과한 장식 없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지요. 원목의 따뜻한 느낌과 대리석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어 호라이즌 리조트만의 매력을 자아내고 있네요. 

     

     

     

     4. 아늑하고 고풍스러운 객실 

     

    IMG_3847 

    IMG_3837

    IMG_2618

     

    독특하게도 호라이즌의 룸 키(key)는 위트있는 물고기 모양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귀여운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늑하고 고풍스러운 방이 나타나죠. 처음엔 고급 마루바닥과 중국 특유의 고급스런 가구들에 놀라게 되지만, 욕실에 들어가면 놀라움은 배가 됩니다. 마치 영화 속에서나 볼 법한 앙증맞은 독립 욕조가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지요!

     

     

    IMG_3861

     

    대리석 바닥으로 만들어진 욕실과 화장실은 럭셔리의 극치. 그러나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은 조명 덕분일까요, 원목 가구 덕분일까요? 저 욕조에서 거품목욕을 즐긴다면 여행의 피로를 싹~ 씻어낼 수 있을듯 하네요. 

    그 밖에도 객실에는 냉장고, 금고, 인터넷 랜선, TV, 에어컨 등 부족함없는 시설이 갖추어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G_3876

    IMG_3899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죠. 호라이즌 리조트의 진정한 자랑은 바로! 이 객실 발코니에서의 전망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리조트, 푸른 나무들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휴양지'의 풍경. 가슴이 탁 트이면서 일상의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는 듯 하죠. 

     

     

     

    5. 신선한 재료의 조식

     

    IMG_3567

    IMG_2691

      

    아직 끝이 아닙니다. 호라이즌 리조트에서 묵는 동안 특히 제 가슴을 설레게 해주었던 것은, 날마다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호텔 조식이었다는 사실! 특히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키친 덕분에 식욕이 두배였죠. 

     

     

    IMG_2802

    IMG_2749 

     

    메뉴 또한 다양해서 싱그러운 열대과일부터 어디서나 인기만점인 연어, 중국 전통요리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6. 다채로운 부대시설

     

    IMG_3985

    IMG_4006   

     

    아이들과 함께 떠난 가족여행.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없을까봐 걱정하셨다면 그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라이즌 리조트에는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클럽 운영중. 아이를 이곳에 맡겨놓고 잠시 부모님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는 것도 어렵지 않지요. 장난감도 많고 아이들을 지켜봐주는 직원도 있습니다. 

     

     

    IMG_4099

     

    하루라도 운동을 거르면 몸이 뻐근하다~ 하시는 분들은 피트니스 센터 호라이즌 GYM을 찾으시면 됩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운동기구들이 즐비하니 즐겁게 땀 흘리실 수 있을거예요. 

     

     

    IMG_4124

     

    그 밖에도 테니스 코트 등이 잘 갖춰져 있으므로 햇살 아래 테니스를 즐길 수도 있지요. 오전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며, 깨끗하고 쾌적하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nformation

     

    - Horizon Resort&Spa 호라이즌 리조트 & 스파

    - 전화: 86 898-88567888

    - 팩스: 86 898-88567890

    - 홈페이지: www.horizonresort.co.kr 

     

     

     

     

    김군의 여행스케치

    여행을 사랑하고, 사진과 영상에 빠져사는 여행쟁이 김군 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기타의 인기글

    김군의 여행스케치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