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 하단 바로가기
  • 궁극의 휴식! 베트남의 올 인클루시브 스파 리조트

    상상 상상 2014.03.06

    카테고리

    베트남, 숙박, 휴양

     

    이곳이 바로 궁극의 휴양지! 

    올 인클루시브 스파 리조트,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

     

    "어딘가에서 딱 하루만 맛있는 것 먹고 마사지 받으며 푹 쉬다 오면 소원이 없겠다!"

    그 즈음의 나는 이런 생각을 하루에 백만 스물 두 번쯤 해가며 매일을 보내고 있었다. 만사가 다 피곤했다.

    베트남 중부에 자리잡은 보석같은 도시, 다낭Da Nang을 방문하기 전까지는,

    그리고 그곳에서 궁극의 휴양지,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Fusion Maia Resort Da Nang을 만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공간

     

    fusion1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의 전 객실은 독채형 풀빌라다. 그렇기에 조용한 환경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었다.

    우리 부부의 여행 가방엔 책이 늘 한두 권쯤은 들어있기 마련인데 그건 이번 여행에서도 마찬가지.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곳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수영하고 잠을 자고 햇살을 즐기다 책을 읽는 맛이란 그 어느 것에도 비할 바가 아니다.

     

     

    fusion3

     

    객실 내의 공간은 별도의 구분 없이 거실에서 시작해 침실, 욕실, 샤워실로 물 흐르듯 부드럽게 연결된다. 

    그리고 정원 쪽으로 난 문은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객실 내 어디에서도 언제든지 나만의 작은 정원과 수영장을 바라볼 수가 있다. 

    나란히 놓여진 두 개의 세면대, 두 개의 컵, 두 개의 비누와 두 개의 로션들.

    커플, 혹은 단짝 친구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라 할만하다.

     

     

     fusion2

     

    나만의 풀빌라 정원 한편에는 소파와 테이블도 갖춰져 있다.

    사락사락 밤이 내려 앉은 시간, 이 곳에 작은 등을 켜고 마주 앉아 차 한 잔과 이야기를 나누면 밤이 깊어가는 줄도 모르겠지.

     

     

    추가 비용이 필요없는 스파 서비스

     

    fusion4

     

    휴식이 간절했던 내가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부담 없는 스파 서비스 때문이었다.

    즉, 스파 이용료가 숙박 요금에 이미 포함되어 있어 추가 금액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고서도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이야기.

     

    사실, 처음에는 '스파 서비스 무제한 제공'이라는 광고를 보고 간 터라 기대가 굉장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한 가지 스파가 끝나야 다음 스파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고

    그러다보면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일 경우에는 특히나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실제로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스파 프로그램은 절대 무제한 수준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할 것 같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스파 프로그램을 잘 살펴보고 도착 첫 날 이용할 프로그램은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fusion9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의 스파 시설 전경.

    풀빌라와 비슷한 콘셉트로 지어진 창문이 큼직한 건물과 푸르름을 자랑하는 정원, 여기에 수영장과 휴식 공간까지!

     

     

     fusion5

     

    스파에서는 마사지 서비스는 물론 매니큐어, 패디큐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커플 마사지실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는데 중국, 태국, 필리핀의 마사지에 비해 손맛이 좀 약한 느낌이다.

    하지만 "좀 더 강하게"를 주문하면 그대로 해주니 나처럼 세게 꾹꾹 주물러줘야 마사지 좀 받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원하는 강도를 주문할 것.

    참고로 한국에서 매니큐어, 패디큐어 서비스를 받던 사람은 이곳에서 같은 서비스를 받고 속도나 퀄리티면에서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이것보다는 마사지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면 스파 서비스 만족도가 더 높아지지 않을까 한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들

     

    fusion11

     

    처음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에 도착한 순간부터 나는 이 곳이 마음에 들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 그리고 휴양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이곳.

     

     

    fusion10

     

    개인 숙소 이외의 공용 공간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데,

    난 특히 리조트에서 바로 연결되는 해변이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었다.

    해변가에는 레스토랑겸 바, 수영장, 체육시설 등도 마련되어 있어 개인마다 각자의 입맛에 맞는 방식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fusion14

     

    일찍 일어나는 새를 남편으로 둔 덕에 나는 매일 아침 풀빌라에서 해변으로 연결되는 길을 걸어 산책을 했다.

     

     

    fusion12

     

    미인도 아닌데 잠꾸러기인 나는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새라서

    꼭두새벽마다 매일 뜨는 해를 또 보러 가자며 나를 흔들어 깨우는 남편을 원망한 적도 있었다.

    하지만 뒤돌아보면 늘 '그 때 날 깨워줘서' 내가 얼마나 더 많은 세상을 볼 수 있었는지. 그저 고마울 따름이다. 

     

     

    fusion17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의 또 다른 장점은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Hoi An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는 것(약 30분 소요).

    게다가 호이안에 퓨전 마이아 리조트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그곳에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참고로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 서비스를 호이안 라운지에서도 즐길 수 있다.

    다만,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음료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fusion13

     

    한국에서 베트남 다낭까지는 비행기로 약 다섯 시간.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짧은 휴가지로도 적당하고 조용하고 깔끔한 시설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파 서비스,

    여기에 문화적으로 좀 더 충만한 여행을 원하는 이들은 다낭 시내나 호이안으로의 여행도 손쉽게 가능하니

    이것만으로도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을 추천하는 이유는 충분하지 않을까?

     

     

    INFORMATION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 여행 정보

     

    - 주소: Truong Sa Street, Khue My Ward. Ngu Hanh Son District, Da Nang City, Vietnam

    - 전화번호: +84-511-3967-999

    - 팩스: +84-511-3967-888

    - 웹사이트: http://maiadanang.fusion-resorts.com 

    - 스파 예약 방법: spabooking-dn@fusion-resorts.com, 혹은 sales-dn@fusion-resort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스파 프로그램을 보내준다.

                             프로그램을 살펴본 후 원하는 프로그램과 이용 일시를 적어 보낼 것. 투숙 전에 인당 두 개 프로그램까지 예약 가능하다.

    - 숙박비: 리조트에서 가장 작은 객실은 내가 머물렀던 풀빌라였는데 2인이 오붓하게 이용하기에 적합하고 숙박비는 하루에 50만원 가량.

                  더 많은 인원이 함께 지내기 위해서는 침실이 2개 있는 스파 빌라나 침실 3개를 갖추고 있는 비치 빌라를 추천한다.

    - 베트남 여행 전에 읽으면 좋은 소설집: 호안 타이 외作, 조애리 외譯,『베트남 단편 소설선』

     

     

    상상

    책, 여행, 전시, 그림, 공연.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몽실몽실. 취미생활자, 상상입니다. ☺ http://blog.naver.com/seefahrt80

    같이 보기 좋은 글

    Tags

    베트남의 인기글

    상상 작가의 다른글

    전체보기

    SNS 로그인

    복잡한 절차 없이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댓글을 남겨보세요!

    겟어바웃 에디터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